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질염 냄새 질세정제로 가능할까?

평소 일상생활을 할 때 Y존 케어를

꾸준히 한다고 하더라도,

식습관에 따라 그리고 컨디션에 따라

여자 질염 냄새는 피할 수 없는

지독한 것이기도 해요.

 

지금까지 꾸준히 락토바실러스

질 유산균을 먹고 있는데도

질염에 의한 질 주변의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곤 했어요.

특히 컨디션이 좋지 않고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는 날은

냄새가 더 심하게 나기도 했어요.

그리고 질염이 생기면 피부가 따갑고

벌겋게 올라오는 그 현상을

여성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

 

락토바실러스 질 유산균을 먹으면서

또 따로 관리하는 방법이 무엇일까

생각하다가 알게 된 좋은 제품이

여자 질염 냄새를 제거해 주는

질염 질세정제 사용을 시작했어요.

물론 위생적인 면에서 스스로

Y존 관리를 신경 써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질염 질세정제는

질염 치료에도 좋고, 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했어요.

 

따라서 그동안 여자 질염 냄새에

좋다는 여성청결제를 다양하게

구매하여 자주 사용했어요.

 

그러나 대부분은 글리세린 성분이

지나치게 함유되어 있어서 오히려

가려운 증상은 심해질 뿐만 아니라

질염을 유발하는 제품이 많았어요.

또한 외음부 주변의 피부 색이

벌게지며 달아오르기도 했어요.

 

그렇다고 일반적인 바디워시를

사용한다면 더 심해지기도 했어요.

강한 세정력 때문에 바디워시는

질염이 있는 분이라면 정말

사용해선 안 되는 것이라고 했어요.

 

이렇게 약한 자극에도 예민한

제 피부에 아무런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었던 질염 질세정제는

방방곳곳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편림초 락토 여성청결제였어요.

 

여자 질염 냄새가 나는 Y존이

워낙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제품의 성분이 중요해요.

편림초 락토 여성쳥결제

약산성 세정제로 안전했어요.

여자 외음부 피부에 적합한

4.5 ph농도로 유익균은 남기고

외음부 수분 보호막도 지켜주어서

샤워를 할 때마다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필수적으로 사용했어요.

 

샤워 시 질염 질세정제를 사용할 때

가장 눈여겨보아야 할 부분은

바로 제품의 ph농도 범위인데요.

 

여성의 외음부에 가장 건강한

ph농도의 범위는 3.5~6.5

사이의 범위라고 정해져 있어요.

이 ph농도의 범위를 넘어버리면

산성도가 강해서 피부에 닿았을 때

심한 자극이 될 수 있다고 해요.

 

외음부는 마치 눈꺼풀처럼 얇고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산성도가

산성도가 강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질염을 부르는 행동이라고 말해요.

 

편림초 락토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고

눈에 띄는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평소 질염으로 고통을 받으며

주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다니는

주변의 친구에게도 이 제품을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추천했어요.

 

제가 쭉 사용해 오고 있는

편림초 락토 여성청결제

신체에 전혀 유해하지 않은

비건성분이 들어간 제품이어서 그런지

피부가 습진처럼 벌게지지 않고

세정 후에도 외음부 주변이 촉촉하게

수분감이 유지되기도 했어요.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는 외음부의

보습감과 탄력까지 유지했어요.

 

약모밀, 팥, 강낭콩, 완두콩,

석류 추출물, 검정콩, 편림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정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잡아주는 것이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성분들과

관련된 성적서가 따로 있었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더욱더 신뢰하며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어요.

 

이 편림오일은 항균력이 뛰어나서

외음부에 증식하고 있는 유해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방방곳곳에서 세정제에 함유하는

편림오일은 유해균에 대한 대항력이

높기 때문에 여자 질염 증상에

필수인 성분 중 하나라고 해요.

뿐만 아니라 나무에서 직접 추출하는

친환경적인 재료이기도 해요.

 

특히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이때까지 질염 증상 때문에

여성청결제를 사용할 때마다

좋은 효과를 느껴보지 못했던 만큼

더 애착이 가는 제품이기도 했어요.

제품 자체에 수분이 많았기 때문에

씻을 때는 여성청결제를 바른 후

외음부 피부를 부드럽게 천천히

마사지하듯 만져주며 따뜻한 물로

씻어내리듯이 사용했어요.

 

제품은 거품 형태로 되어 있어서

확실히 외음부에 닿을 때의 자극이

덜 해요. 피부가 따끔거리지 않아서

사용할 때 정말 편하기도 했어요.

질염 냄새를 빠르게 해결하고

싶은 부분도 있었지만,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기 때문에

질염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해

얼마 전부터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질염을 유발하는 여성들의 생활 습관

특히 샤워를 할 때 외음부 피부도

마치 얼굴을 세안하는 것처럼

뽀득뽀득 씻는다는 점이었어요.

그것도 여성청결제가 아니라

세정력이 강한 바디워시나 비누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다고 해요.

만약 이러한 습관이 지속된다면

칸디다질염 냉이 더 생기면서 증상이

악화된다는 것을 모르고,

지금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리는 데만

집중한다는 것이 문제였어요.

 

질 외부와 내부에 증식하고 있는

유해균은 완전히 제거해 주는 반면

외음부 피부를 보호하는 유익균은

남겨놓는 질염 세정제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제일 중요했어요.

무해한 유익균을 다 제거하게 되면

전체적인 균형이 다 무너지기 때문에

수분과 탄력이 사라지게 되면서

간지러워지기 시작하고,

그만큼 피부에 안 좋기도 해요.

그럼 외음부는 칸디다균에 노출되어

시간이 갈수록 냉이 많아지게 되고

질염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이죠.

 

외음부에 냄새가 난다는 것은

약산성 농도의 균형이 깨져서

유익균이 아닌 유해균이

증식하고 있는 것이라고 해요.

사실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3개월에 한 번씩 질염으로 인해

팬티라이너도 많이 구매했었고

산부인과도 꾸준히 다녔었어요.

하지만 두 달 정도 방방곳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질염 질세정제인

편림초 락토 여성청결제를 구매하여

사용해 오다 보니 산부인과를

안 가도 된다는 게 가장 좋기도 해요.

 

가려움이 없어지고 확실히

질염 증상이 금방 좋아지더라고요.

요즘에는 냉의 양이 줄어들어서

팬티라이너도 사용하지 않아요.

산부인과에 내원하게 되면 보통

질정을 넣어주고 염증을 일시적으로

가라앉히는 약만 받아오거든요.

이는 질염 증상이 그냥 일시적으로만

없어지는 것이기에 금방 돌아와요.

 

하지만 여자 질염 냄새는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줘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평소 사용하는 청결제의 성분을

의심하며 바꿀 수밖에 없기도 해요.

저같이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

편림초 락토 여성청결제를 추천해요!

 

 

 

방방곳곳 편림초 락토 비건 여성청결제 y존 케어 유산균 이너클렌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