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옷장용 제습제 꿉꿉한 냄새와 안녕

제가 빨래를 하지 않는다든지

그런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옷에서 냄새가 나는건지

도저히 납득이 되지 않는거에요.

옷을 접어서 보관하는 것도

아니고 잠옷까지 옷걸이에

걸어둔채로 보관해놓고 있는데

자꾸만 행주를 빨지 않아서

나는 악취가 나니까 엄청

스트레스가 심하고 그랬어요.

그래서 나름대로 세제를

바꿔보기도 하고 섬유유연제를

비싼걸로 바꿔보기도 했는데

살짝 나지 않는 듯 했지만

뒤돌아서면 다시 또 냄새가

나서 스트레스를 주곤 했어요.

옷이 문제인지 내 몸이 문제인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서

엄청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원인은 옷장용 제습제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이걸 바꿔주니까 바로 냄새가

사라졌다는걸 느끼게 되었거든요.

몸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었고

빨래를 널때 문제가 있는건지

그런것도 살펴보고 했었지만

아무 문제가 없길래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습기제거기를

옷장에 넣어두고 썼던게 문제였어요.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오락가락

이럴때 젖은 빨래를 널어놓으면

집안에 습기가 퍼져나가면서

곰팡이들이 생기게 되고 악취가

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죠.

그래서 요즘 이런저런 문제들로

인해서 화공석을 쓰게 되었는데

그게 제가 지금 고민하고 있던

부분들을 말끔하게 사라지도록

만든 해결 방법이 되었어요!

향수를 뿌려보기도 하고

옷장용 제습제를 써보기로 했지만

방법이 없었는데 린넨주머니속에

이 제품을 소분해서 넣어두고

보관하니까 싹 사라진거 있죠.

혹시나 옷에서 빨래가 덜 말라서

나는 냄새가 나거나 그런다면

한번 이 제품을 써보세요!

여러번 빨아도 어차피 그 냄새는

옷장 속에서 나는거니까 이래나

저래나 결과는 똑같았던게 전부다

이유가 있었던거였어요.

그래서 곰팡이, 박테리아 이런걸

없애려고 이번에 화공석

쓰기 시작한건데 과정 자체는

복잡하고 어렵고 그랬지만

어찌됐든 여러가지 시행착오 끝에

제대로된 제품을 찾게 되면서

다행히 벗어날 수 있게 되었어요.

요즘 워낙에 이상한 냄새가

집안에 곳곳에서 나는 바람에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별다른 소득을 얻지 못했는데

옷장용 제습제를 바꾸기 시작하면서

한결 마음이 편해질 수 있었죠.

다양한 제품들을 써보고 했었지만

머리가 오히려 지끈거리기도 했고

스트레스를 더 심하게 받은적도 있고

그랬는데 이제는 싹 다 사라졌어요.

아무래도 이런건 방향제나 섬유유연제

이런걸로 잡아주는게 힘들거 같아서

다른 방법을 찾게 된건데 그게

화공석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하다가 알게된

제품이었는데 습기제거기 중에서는

전기를 쓰거나 오히려 향을 뿜어내거나

그런게 아니다보니까 그냥 두기만

하면 알아서 습기, 탈취, 냄새까지

빨아당기니까 그전에 썼던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사용감이었어요.

훨씬 편하게 쓸 수 있었고요.

불편한 부분이 한두가지씩은

있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소품으로

써도 심플하고 분위기가 있어서

장점만 한가득인 제품이었어요.

 

 

그동안 이상한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그랬었는데

이걸로 분위기까지 바꿀 수 있고

옷장용 제습제로서도 그 역할을

잘해주니까 완벽한 제품이었죠.

그동안 옷에 냄새가 나서 그런지

옆에 사람이 오면 신경이 쓰이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그런 부분에서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나

뿌듯하고 기분까지 상쾌해졌어요.

진짜 신경쓰이는 부분도 많고

그랬었는데 제습, 탈취 역할을

잘해주니까 린넨주머니에 담아서

보관만 잘해줘도 습도를 잡아줘요.

이 냄새를 잡으려고 여러가지

방법을 전부다 동원해보고 그랬는데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을줄이야!

여름이 되기 전에 그래도 방법을

찾게 되어서 너무 안심이 돼요.

여름이 되면 더 냄새가 심해질거

같아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습기제거기로서 역할을 잘해줘요.

 

섬유유연제를 많이 뿌릴때는

빨래를 널어놓으면 머리가

지끈거리고 멀미도 나고 그랬지만

이제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요.

인테리어 소품 같기도 하고

쓰면 쓸수록 활용성이 뛰어나서

진짜 쓰길 잘했다 그런 생각이 들어요.

좋은 리뷰도 많아서 저도 본건데

써보니까 왜 사람들이 칭찬하고

그러는지도 이해가 돼요.

천연제품이고 화학성분까지

무첨가 제품이니까 안심하고

옷장용 제습제로 편하게 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