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부과 요철 피부 요철 레이저 안해도 괜찮아요

 

저는 단순하게 요철이 생긴게

아니라 오돌토돌한 자잘한 것들까지

같이 올라오면서 엄청 가렵고

붉어지면서 모공에 볼록하게

생기는게 피부과 요철을 알아보고

그러는 상황까지 오게 된거에요.

일반적인 관리로는 해결되지 않는

그런 수준이었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피부 요철 레이저를

해볼까도 알아보고 그랬었는데

그거보다는 한방비누팩을 쓰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가렵고 긁으면 피부가 부풀어오르는

느낌이 들고 또 이런게 왜

생기는건지 알아보니까 생각보다

다양한 부분이 영향을 주는거에요.

피부 자극이나 균감염, 건조 등

이중에 하나만 있더라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저는 복합적인

문제들이 여러가지로 작용하면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뭔가 제대로된

관리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었고

예상해봤을때 피부과 요철이

제일 괜찮을거 같다고 생각은

했지만 한번 받고 나니까 꾸준하게

해주지 않으면 별 소용이 없을거

같았고 비용적으로 부담되는

부분도 있었기에 집에서 홈케어로

간단하게 해줄 수 있는걸 찾았어요.

그게 편운고한방비누팩이었죠.

특별한 케어보다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노력을 해본적이

없었기에 한번 바꿔보고 싶었어요.

스킨케어, 클렌저 이런걸 바꿔본 적이

없다보니 자극을 많이 받고 피부에

면역력도 떨어진 상태였기에

신경써서 홈케어를 해주고 싶었어요.

 

 
 
 

 

청소년 시기가 되면 이렇게

트러블로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성인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트러블로 신경쓰고 있으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피부 요철 레이저를 받아봤지만

별다르게 도움 되는게 없었기에

집에서 근본적인 관리를 해줄 수 있게

한방비누팩을 쓰게 됐어요.

평소 워낙에 예민한 타입이기도 했고

요즘처럼 트러블이 계속 생기면

엄청 스트레스 받곤 했거든요.

일반적으로 위생적인 부분에서

주는 고민도 있겠지만 얼굴에

열이 오르면서 생기는 경우도

있다고 하길래 평소 예민함을

조금이라고 가라앉히고자 이걸

한번 써보기로 한건데요.

 

여러가지 방법을 써보다가

이번에 편운고한방비누팩을 쓰기

시작하면서 피부과 요철보다

훨씬 더 나아지는 경험을 느꼈어요.

여러 브랜드 제품들이 나와있는데

나름대로 좋은 성분을 가진

진정템들이라면서 나오잖아요.

근데 다들 생각했던 것보다 저랑

맞지 않아서 엄청 고생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한방비누팩을

쓰면서 얼굴에 써보니 건조함이

없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길래

이게 저한테는 딱이겠구나 싶었어요.

클렌징을 쓴다 하더라도

세정력이 강하면 자극이 심해서

오히려 더 트러블이 심해졌거든요.

근데 이건 순하기도 하고 이렇게

좋은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확실히 모낭디톡스 방식이 좋았어요.

마음에 드는걸 딱 찾지 못해서

마음고생을 꽤 했었는데

이걸 쓰다보니 가라앉는게 보여요.

다시 깨끗하고 매끄러운 상태를

되찾고 나니까 마음이 놓여요.

 

비누로 세안하고 여드름이

쉽게 진정되어 편안하게 씻을 수

있는 제품이니까 모낭속 균도

다 제거되는게 아닐까 싶어요.

특히나 강한 성분을 쓰면 오히려

덧나기도 하는데 순한 세정력을

가진 제품을 쓰다보니까 균들이

빨리 제거되서 너무 좋아요!

이 제품 덕분에 트러블이 깨끗하게

사라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항염에 뛰어난 편림오일이 들어가

진액비누로 쓸 수 있는데

불필요한 향료, 인공성분이

들어간게 아니어서 엄청 순해요!

 

 
 

 

피부과 요철 관리가 뛰어날거라

생각하고 갔었는데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피부 요철 레이저보다

세정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이 제품이 편림오일과 자운고,

어성초, 유황 등이 들어가서

훨씬 더 살균, 항균 기능을

해주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거 같아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되었어요.

인공향료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숲향이 느껴져서 좋았고

얼굴과 몸까지 싹 다 씻을 수

있어서 앞으로 믿고 써보려고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