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소티논 효과 세안을 잘해야합니다

 

제가 왜 이소티논 효과보다

한방진액팩이 좋다고 하는거냐면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거품 입자들이 생기게 되니까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씻어주게

되면서 이걸 쓰면서 간지러운

부분들이 사라지는거 같았어요.

자운고 성분을 계속 쓰게되면

모낭내 지저분했던 노폐물까지

흡착시켜주니까 저는 이번에

편운고한방비누팩을 쓰면서

정말 더욱 많이 본 케이스에요.

자극이 많이 되었는 상태에서

쓰는거다보니 진정도 많이 되고

도움도 충분히 받을 수 있었어요.

편림오일이 주원료로 담겨져

있으니까 항균, 항산화, 항염까지

누릴 수 있는 진정효과가

뛰어난 제품이었거든요.

 

 

노폐물을 흡착하고 피부 진정까지

황금 배합으로 만들어져있으니까

확실히 저는 트러블을 없애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어성초와 유황까지 충분하게

들어가있으니까 이번에 이걸

쓰면서 고민하고 있었던 부분이

싹 다 해결되면서 너무 좋았어요.

이왕 관리해주는거면 균을

확실하게 박멸하고 염증까지

가라앉혀주는게 좋겠다 싶어서

유황이 들어가있는 제품을

쓰기 시작한건데 진액팩을

쓰니까 기대한 이상이었어요.

이소티논 효과보다도 좋았죠.

이 제품을 추천받아서 쓰기

시작했는데 비누라고 하면 다들

거기서 거기지 정도로 생각하고

그냥 넘기고 있었거든요.

근데 우연치않게 쓰게 되면서

이 제품이 저랑 너무 잘 맞고

그러니까 큰 도움이 된거 같아요.

 

 

저는 어릴때부터 트러블 때문에

엄청 고생하고 있었거든요.

이소티논 효과를 보려고도 했지만

별다르게 좋아지는걸 느끼지

못했으니까 실망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가 좋다고 생각한 제품을

모두 써보고 했지만 그때뿐이고

시간이 흐르면서 좋아지겠지

생각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길래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이었어요.

계속 가렵고 그러니까 어떤식으로

케어해줘야 할지 난감하고 그랬죠.

그러다 우연히 한방진액팩

써보게 되었고 쓰면 괜찮다는

말이 많길래 고민은 되었지만

그래도 좋을거 같아서 써봤어요.

트러블로 걱정하는 분이 쓰면

너무 좋은 제품이니까 꼭 써보세요.

 

 

순하고 안전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매일 아침 저녁으로

편운고한방비누팩을 쓰고

있는데 하루종일 가려워서

아무것도 못할 정도로 안좋다가

이제는 그런게 싹 사라졌어요.

처음 받았을때 일반 비누랑

크게 다른점이 느껴지지 않아서

몰랐었는데 여기에 편림오일이

들어가있으니까 은은한 숲향이

느껴지는게 너무 좋은거에요.

거품도 잘 나오고 미온수로

씻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나

괜찮은 제품이라 느껴졌어요.

약알칼리성 제품이어서 깨끗하게

씻어주기만 하면 되는데 쓸때마다

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니 이소티논 효과로

맘고생했던게 싹 다 잊혀졌어요!

 

 

이 제품을 왜 좋다고 말하냐면

세정력이 워낙에 뛰어나기도 하고

다른 제품을 쓰지 않아도 되는게

저한테는 너무 좋은 점이었어요.

순한 제품인데도 이걸로 씻으면

개운함이 그대로 느껴지고

가렵거나 그런게 사라지게 되니까

그 느낌이 좋게 느껴지는거에요.

그리고 유분감을 개선하는 것과

보습감까지 느껴지니까 쓰면서

좋은 점들음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한번 문지를때마다 1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해주는데

그러면 편운고한방비누팩

효과를 더 크게 느낄 수 있어요.

미세한 알갱이들이 느껴져서

피부속 노폐물을 싹 빼주거든요.

그렇게 하니까 모낭염까지

예방이 되어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줘요!

 

 

 

그러니 이소티논 효과로 인해

상처받고 힘들었던 분이라면

부작용으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순한 제품으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쓰면 일반 제품의 거품보다도

훨씬 풍성하게 느끼는 점들이

많아서그런지 한방진액팩을

쓰길 잘했다는게 느낄거에요.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아서

작은 입자들이 거품을 만들고

구석구석 잔여물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렝징해주는거에요.

손바닥으로 문질러준다음에

거품을 내고 얼굴에 올리면 되거든요.

생각했던 것보다 거품이 밀도있게

부드럽게 만들어지니까

밀착되면서 괜히 이걸 칭찬하는게

아니구나하는게 느껴져요.

흘러내림 없이 마사지 하고

씻으면 되니까 별다른 특별한

느낌 없이도 씻고 난 뒤에는

개운함이 느껴져서 특별하게

케어받는 느낌이 들어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