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볼 좁쌀여드름 없애준 비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볼 좁쌀여드름에 관한 이야기를 잠깐 나누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한방 비누팩에 관해서

소개를 해드려보고자 하는데요 ㅎㅎ

언제부터인지 저에게 볼 좁쌀여드름이 자꾸

생기는데 이런트러블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이유는 바로 피부속의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가 무너져서라고 알고있었어요.

건조하거나 수분이 부족하는 등의 원인때문에

피부의 보습력이 점점 하락하게 되고,

드라이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하기 위해서

과도한 유분기가 분비되기 때문에 외부의 먼지나

노폐물들과 만나 모공을 막아 문제가 된대요.

특히나 볼 좁쌀여드름은 타인과 대면할 때

엄청나게 신경이 쓰이는데 이런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오히려 다시

트러블이 증가하게 되고.. 뫼비우스의 띠처럼

악순환이 계속해서 반복되는 상황이었어요ㅠ

스트레스를 안받아보려고 노력해도

볼 좁쌀여드름같은 경우에는 얼굴에서 워낙

잘보이는 부위이기 때문에 샤워 후 거울을

볼때나 아침 출근 전 화장을 하면서 등등

자꾸 신경이 쓰여서 이대론 안되겠다 싶었어요.

인터넷에서 볼 좁쌀여드름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니 클렌징을 제대로 하는게

가장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앞서 말했듯이 이런트러블은 피부 속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서 생기기 때문에

피지의 분비가 과도하게 일어나서 생겨나는

트러블을 막으러면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제대로 씻어주는게 중요했어요.

특히 그중에서도 항염, 항균효과를 제대로

갖추고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제가 심사숙고 끝에 골라 낸 제품은

바로 방방곳곳편운고 한방 비누팩이었어요!

 
 

이 속에는 모세혈관의 확장을 도와줘서

여드름케어에 좋다는 어성초 성분과

유황, 그리고 항염 항균효과가 뛰어난

편림오일까지 들어있어서 식약처에서

여드름피부 완화에 관한 허가까지 받았대요!

감초뿌리추출물, 신강자초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 황금추출물, 탱자추출물,

참당귀뿌리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당개나리열매추출물, 감국추출물,

귤껍질추출물, 구릿대뿌리추출물,

느룹나무뿌리추출물까지 열두가지의

노폐물 흡착, 피부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 성분이 베이스가 되는 성분으로

구성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촉촉함을 더하기 위해서 살구씨오일,

포도씨유, 티트리잎오일 등 열한가지의

식물성 오일까지 추가해두었다고 했어요~!

이런 비누를 단순하게 클렌져처럼만

사용한는 것이 아니라, 쫀쫀한 비누거품을

만들어내서 모낭디톡스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포인트라고 했는데요!

 
 

비누에 살짝 따신 물을 살살 묻히고 비벼서

쭉쭉 늘어나는 쫀쫀한 비누거품을 충분하게

만든뒤 얼굴전체에 얹어두면 흘러내리지 않고

모낭까지 깊숙하게 침투하여서 노폐물을

쫙 흡착해온다고 하더라구요~!

단 한번만 사용하더라도 여드름 등 트러블을

만들어내는 아크네, 말라세지아균을 99프로

없애주기 때문에 확실히 피부 트러블이

줄어들 수 밖에 없는 재료들로 구성했다는게

체감되어서 빨리 써보고 싶었어요.

주문을 하자마자 48시간되 안되어서

택배를 수령하고 비누를 사용해봤는데

향이 강하지 않고 아주 은은한 향이 퍼져

세수를 하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일주일에 3번정도 비누팩을 해주면 모낭이

디톡스가 자연스레 가능해서 트러블이

가라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비누에 들어있는 편백가루분말이

살살 얼굴의 각질도 같이 떼어버리기에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더라구요~

 

피부의 다양한 문제점 개선은 물론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같이 느낄 수 있다니

열심히 써봐야겠다는 생각에 5주정도를

꾸준하게 사용했더니 그렇게 저를 괴롭히던

볼에 나던 좁쌀 여드름이 싹 들어갔어요.

별다른 시술을 받거나 하지도 않았는데 그냥

세안을 제대로 하고, 항염, 항균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 된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비누를

사용한게 확실히 도움이 된것 같더라구요.

전 앞으로도 편운고 한방 비누팩으로

주 3회씩 열씸히 팩을 하면서

아가때 피부로 돌아가보려구요 ㅎㅎ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