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냄새로 고민은 그만!

 

화장실 냄새는 화장실 냄새 제거 제품을

사용해봐도 어디서 올라오는지 통 못찾겠더라구요

 

게다가 화장실 냄새는 냄새가 유발될 수 있는

구멍이 엄청 많아서 한 곳을 케어하면

다른 곳에서 또 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더라구요

화장실 냄새 제거에 특효라는 세제를

부어봐도 하루 지나면 또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와서 골치덩어리였어요

 

거실에 앉아있으면 화장실 냄새가

밖에까지 나와서 온 집에 배는 느낌?

그래서 꼭 화장실 문 닫아놓고는 하는데

문 닫아놓으면 화장실에 냄새가 가득

차서 사용할 때 기분이 더 안좋더라구요

세제나 화학탈취제로는 택도 없어서

천연화공석이 냄새를 확실히 잡아준다는

얘기 듣고 바로 천연화공석 손민수했어요

처음 천연화공석 왔을 때 양이 한번 놀랬어요

이 정도로 주시면 남는 게 있나요?

심지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한번 구매하면 최대 4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경제적이면 손해 보는거 아닌가요?!

감사한 마음으로 소분해서 화장실 냄새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 드는

변기 위에다가 두었어요

뿌리는 탈취제처럼 즉각적인

효과는 없더라구요 첫 술에 배부를 수 없다는

마음으로 천연화공석 잊고 지냈는데

어라, 화장실 냄새까지 잊고 있었네요?

매번 화장실 문을 여는 게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확확 열어도 냄새가 나지

않아서 화장실 냄새 제거가 확실하게

됐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게 바로 천연화공석의 효과?

 

천연화공석이 자연에서 얻은 천연광물인데

심지어 국내산 1등급 광물이라고 해요

표면에 미세하게 구멍이 있어서

다공질 분자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 구멍을 통해서 습기, 냄새, 유해물질 등이

흡수되고 착 흡착까지 돼서 잡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래서 화장실 냄새가 제거될 뿐만 아니라

습해서 곰팡이도 여기저기 피는 화장실에

습기까지 잡아주더라구요

습도를 조절해주니까 자연스레

화장실에 곰팡이도 덜 피더라구요

한달 넘게 뒀는데도 사이사이

곰팡이 제거하기 위해서 청소하는

횟수도 확 줄었어요 ㅎㅎ

게다가 화장실은 환풍기 켜놓지

않는 이상 탈취제 같은 거 뿌리면

공기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으로 가득 찼는데

화학성 제품이 아닌 순수한 천연 광물이라서

인체에도 무해할 뿐만 아니라

화학물질까지 나오지 않아서

작은 화장실에는 제격이더라구요

단순히 냄새를 인위적인 향으로 덮는 게 아니라

공기 중에 날아다니는 냄새 분자를 흡착하여

탈취하는 만큼 화장실에 날아다니는 악취의

근본을 해결해 주는 만큼 효과는 확실해요!!

 

천연화공석이 단순히 말로만

화장실 냄새 제거에 효과 있다는 게 아니라

화장실 암모니아 탈취율이 99%에나 이르고

유해가스 성분이라는 톨루엔이라는 걸

88% 탈취해주는 시험성적서로

증명된다고 해요 정말 믿음직스럽죠?

거기다 저는 제습, 탈취용으로 쓰고 있는

만큼 별다른 관리가 필요하지도 않고

그냥 평평한 곳이나 통풍이 잘되는

주머니에 담아서 냄새가 나는 곳에

그냥 툭하니 놓기만 하면

냄새의 근원을 싹 흡수해주니 얼마나

간편하게요?

 

다른 제품들은 제품 효능

끝나면 바꿔주고 버려야 하고

새로 리필 채우고 번거로움이 엄청났는데

천연화공석은 귀차니즘 있는 저에게는

완전 반영구에 번거로움 없는 탈취제네요ㅎㅎ

효과가 미비할 때는 햇빛이나 전자레인지에

건조 후에 사용하면 된다는데

아직까지 냄새를 제대로 흡착해주는 것 같아서

별도의 건조를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천연화공석이라 같이 편백오일도

구매할 수 있던데 편백오일까지 구매해서

침실에다가 천연화공석+편백오일

조합으로 구비해두려고요

더 상쾌한 침실 기대할 수 있겠죠?

그리고 저는 아이있는 집에 적극

추천할 것 같아요 아이들도 안전하게

공기 케어는 물론 가습기 효과까지

보면 너무 좋잖아요?

화학물질이 나오지 않고 우리 아이

케어해준다면 엄마로서 더 바랄 것도

없는 완벽한 가습, 탈취, 공기청정기 잖아요ㅎㅎ

가습제로 사용할 때는 더 간편해요!

그냥 천연화공석에 반쯤 물만 부어주면 끝!

물이 다 건조되거나 증발되면 다시금 물을

부어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죠?

그동안 탈취제 제습제 전전하면서 보냈던

시간들을 천연화공석으로 완벽하게

보상받았으니 이제는 냄새 신경 안쓰고

천연화공석 오래오래 두고 사용하려고요

뭐 사용한다는 말도 너무 거창할 정도로

아무것도 할게 없으니ㅎㅎ

쳔연화공석 그냥 둬야겠어요 ㅎㅎ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