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몸 출혈 양치가 두렵다면

 

 

잇몸 출혈이 생겨서 고생하는 분도

쓸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천연 제품인

편림치약편림오일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구취부터

구강케어까지 전반적인 역할까지

모두 다 해준다고 하길래 저도

궁금해져서 한번 써보게 되었어요.

처음에 이 제품이 낯설기도 해서

쓰려던걸 고민하기도 했었는데

평소 구강 케어에 워낙에 관심도

많고 또 아픔이 계속 생기고

그러다보니까 써보고 싶더라고요!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만 대만족!

제목부터 느끼셨겠지만 찐추천

아이템으로 쟁여두고 쓰고 있어요.

 

저는 늘 잇몸이 약했어서

매번 잇몸관련한 문제로 고생을

하고 있다보니 음식을 먹을때도

스트레스를 진짜 많이 받았어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번도 뭔가

시도해보거나 노력해보려고

하지 않았어서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된 관리를 해주고 싶었어요.

최근 들어서 검색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도 성분이 좋다는

편림치약을 알고 난 뒤부터는

마음을 조금 편안하게 갖고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요즘 이 제품을 쓰면서 더이상

피가 나지 않고 잇몸이 아프단

느낌을 주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늘 삼시세끼를 다 먹고 양치질을

한다며 신경을 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가 나고 그러니까

어떻게 관리해야 될지 모르겠는거에요.

그러다가 제대로 된 치약을 쓰지

않아서 그렇다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듣고 찾아보게 됐어요.

근데 이 제품은 진짜 달랐죠.

잇몸에 좋은 치약들은 특이한

부분이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천연 치약이라는 점이잖아요.

근데 이를 닦을때만 해도 쓰는

성분이 뭐가 들어가있는지 우리가

관심을 갖고 살펴본적이 없잖아요.

그러다가 이 제품은 전성분을

모두 공개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살펴보니까 이제껏 제가 정말

안좋은 제품을 쓰고 있었더라고요.

 

그걸 알고 난 뒤에 엄청 충격받고

그 뒤부터는 치약을 하나 살때도

성분을 자세히 보고 사야겠다라는

생각으로 바뀌게 되었고 이 제품은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가있지 않고

색소와 첨가제마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는거였어요.

그래서 앞으로는 이것만 쭉 쓰려고요!

처음에 이걸 쓰기 시작하면서

느낀점은 엄청 산뜻했다는거에요.

거품이 입에서 싸하게 느껴지지

않았고 혓구역질 하는 일도 없으니

충분한 시간 내도록 양치질을

열심히 하면서 닦아낼 수 있으니까

자극없이 순하게 쓸 수 있었어요.

장시간 써야 되는 제품이다보니까

일반적인 치약과 달랐으면 했는데

잇몸 출혈을 잡아주는걸 보니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제가 이 제품을 쓰면서 약해져버린

잇몸이 붓지 않고 이물질 제거도

잘 되니까 자극이 훨씬 줄어들었어요.

주원료로 들어간 편림오일 속

피톤치드가 치은염, 치주질환을

예방하는 특허까지 갖고 있으니까

믿음직한 치약인건 확실하죠?

그리고 편림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입마름 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서 텁텁함을 느끼지 않아도 돼요.

유해물질이 치약 속에 들어가있다면

양치하고 난 뒤에도 텁텁함이

느껴지기 마련인데 이건 시간이

흘러도 그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거품도 너무 부풀지 않고 향도

너무 센게 아니니까 부담이 없었죠.

아무리 좋은 치약이라 해도 색소나

향료쯤은 들어가기 마련인데

이건 그런게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모두 자연추출물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어서 색도 투명하고 향도

편림오일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은은하게 퍼지면서 숲 향이 느껴져요.

워낙에 잇몸 출혈도 고생하고 있어서

그런지 한번에 바꿔질 수 있을까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한번만 써봐도 차이점은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던 제품이라 믿고 쓰고

있는데 계속 쓸수록 좋은거 같아요.

치약을 조금만 써도 거품이 부드럽게

나오고 양치가 잘 되니까 굳이

헤프게 쓰지 않아도 되니 가성비도 좋아요!

마음에 쏙 드는 편림치약을

찾았고 순한 제품이니까 불편함이

없어서 편안하게 양치하는 중이에요.

 

 

처음엔 잇몸 출혈을 잡아주는 치약을

쓰면서 거품이 나지 않으니 이게

맞게 쓰는건지 아닌지 몰랐는데

요즘은 계속 쓰다보니까 오히려 다른

제품을 쓰지 못할 정도가 됐어요.

금세 이 제품에 적응하게 되면서

거품양이 많지 않아 오히려 양치할때

더 편하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어요.

급하게 하지 않아도 되고 화한 느낌이

강하지 않으니 온가족이 함께 써요.

순하고 자극적인게 아니어서

잇몸 출혈을 잡아주는 것도 좋았고

개운함까지 느껴져서 상쾌해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