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시몰 치약 기대만큼 효과 좋았는지

며칠전 올리브영에서 이벤트를 해서

치은염 때문에 힘들던 참에

유시몰 치약을 마련해봤답니다

유시몰 치약은 워낙 이름이 있는

치약이라 사용 전부터 어떨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Design도 이뻤구요

저는 원체 양치를 열심히 해도

구강건강이 좋지 않은지

치은염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어서

고민을 많이 갖고있었어요

 

유시몰 치약으로 꾸준히 한번

그래도 관리해보자는 생각이 들어

구입한 뒤로 무조건 양치를 할땐

이걸로 사용해줬답니다

 

하지만 살짝 놀란게 쓰면서

마음이 불편했던게 내용물이 찐한

분홍색이라서 인공색소가 첨가된

치약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확들어

검색해보고 알아보았답니다,,

 

또한 냄새는 저랑 잘 맞지 않은점도

있었구요, 암만 치은염에 효과가 있다고

한들 파스, 맨소래담 같이 과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 향이나서 그런지 저랑은

맞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좀더

써보자는 생각이 들어 2주정도

회사에서 써봤는데 쓰면 쓸수록

아 나랑은 잘 안맞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러다 친한 친구가 제 유시몰 치약도

전에 써봤는데 우리와 비슷한

잇몸 건강 컨디션을 지니고있는

사람들에게는 조금더 순한 치약이

잘 맞을거라면서 본인도 이전에는

유시몰 치약을 써봤는데 잘 안맞아서

도중에 중단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가 현재 쓰고 있는

치약 하나 선물해준다길래

한번 써보게 되었는데요

 

편림치드 치약이 방방곳곳 편림오일을

함유한 치약인데 색소, 향료, 합성계면활성제

같은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치은염

관련 특허를 받은 치약이라고 하더라고요

보통 저는 잇몸이 약해서 잘 붓고

또 양치 할때마다 잇몸 출혈로 인해

꽤나 고생을 자주하는데

유시몰 치약이 잇몸 붓기에

괜찮다고 하지만 그래도 쓰는 당시

저랑은 잘 맞지 않았답니다,,

 

여튼 친구가 추천해준 편림오일

치약을 한번 써보았는데 텁텁함 없이

우선 정말 개운하고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통 합성 계면활성제가 없어야

이렇게 촉촉함이 오래가고

잔여감을 느끼지 않고 깔끔하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성분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효과가 좋을거라 기대는 안했지만

친구랑 이 치약을 재구매 하면서

치과 스케일링을 같이 받으러 갔을때

치과 의사 쌤이 확실히 평소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잇몸 상태가 좋아졌다고

칭찬을 해주었답니다! ㅎㅎ

 

(재구매 하길잘했네요!)

 

우선 성분이 너무 착하고 효과까지

좋으니 안쓸 이유가 없겠더라고요

지인이 한개 선물로 줬으니

저도 이번에 같이 선물해줘서 쓰고있는데

요즘은 제가 더 만족하는것 같아요 :)

그리고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구성됐기 때문에 건강에 더 유용하며

반통 쓰기도 전에 자주 출혈이 있던

잇몸 상태도 좋아졌답니다!

확실히 치은염 예방효과가

있어서 그런건가 신뢰가 더 갔고

실제로 제 잇몸과도 잘맞아

상태도 개선되니 정말 인생치약을

찾은 것 같다는 생가깅 드네요

 

처음에 유시몰 치약을 쓸땐

그냥 귓등으로 더 유명한것만

구매했는데 이번 계기로 확실히

직접 써보고 나에게 맞는 걸 쓰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긍정적인 많은 리뷰들도 무시 못하는거구요

쓰다가 우연히 알게된 사실은

원래 구강 세포가 일반 세포보다

많이 예민해 30~40배 이상의

성분 흡수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에

놀랐는데요

 

별 생각없이 전에 쓰던 유해 화학물들이

얼마나 쌓였을지 생각하니 소름이,,

신체내에 화학 성분이 쌓이는게

간의 해독작용을 만드는 거라

장기적으로 봤을땐 간에 무리나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런 사실을 아니

양치를 아무리 해줘도 매일 잇몸이

부었던 이유가 있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 구강 건강이 안 좋았는데 안맞는걸로

계속 양치를 하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지금부터라도 선물을 받거나

그냥 이곳저곳 이벤트시

싼 치약으로 쟁여두거나

선물하지 않고 깐깐하게

따져서 구매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답니다

 

아! 그리고 치약속에 든 편림오일

성분을 강조하자면

이 성분이 편백나무에서 채취한

액기스 Oil 이라는 사실!

요건 일반 편백유 랑은 다르다고 해요!

보통 편백나무는 자연 원물중

피톤치드를 많이 발산하는 원물중

하나인데요 편림오일이 피톤치드 양 자체가

최고로 많고 독성 또한 전혀 없답니다

 

그래서 구강 제품에 함유하기 아주

합리적이고, 항균, 항염 작용이

탁월해 이 또한 중요한 점이랍니다!

피톤치드란 항균, 항염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데 이런 이유로

방방곳곳 편림치드 치약이 치은염과

같은 염증 억제 및 세균제거에 좋은거랍니다

 

구강 유해균 10여종 항균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이미 입증을 받은 성분이며

자연유래성분 많으로 구성된 치약이라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아무래도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아 버블은 유시몰 치약 이나

타사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지만

오히려 이가 구석구석 닦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어차피 거품이 많이 날수록 화학덩어리라는

뜻이라 찝찝하기도하고요,,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지 않아 거품은

전에 쓰던것보다 적지만 이게 더 좋은

성분 뿐만 아니라 현재 실제 더 좋다는

느낌을 받으니 만족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이왕 치약을 바꾸는 김에

효과를 본 방방곳곳 브랜드 칫솔로

바꾸자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잇몸이 예민한 분들에게 방방곳곳에서

나온 탄모 칫솔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확실히 같이 쓰고 있으니 구강 건강의

시너지도 더해주는 것 같았어요

 

솔이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약하진 않구요

탄력있는 PBT소재로 타 칫솔의 나일론 모보다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약해진 잇몸을

관리하기 탁월하다고 하네요!

현재 브랜드 파워 1위 기념 이벤트로

치약 및 칫솔 한정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이점도 놓지고 마시고 저와같은 입장을

갖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방곳곳 편림치드치약으로 정착한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