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 소양증 원인과 해결법

임신 기간 동안 임산부에게는

많은 신체 변화가 생기는데요.

사람마다 다른 것이

임신이라고는 하지만,

입덧도 힘들어도

금세 끝났는데

온몸이 가려운 증상,

이 임신소양증은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하루 종일 등이나 팔 다리가

벌레가 기어다는 것처럼 가려우니

그 느낌도 너무 싫고,

결국 여기저기 긁다

나중에는 눈물까지 찔끔 났어요.

어떤 날은 또 발바닥까지 가려워

멘붕에 빠지고 말았어요.

긁으면 안 된다고 하면서도

긁고 있는 자신을 보니

정말 이러다

큰일 나겠다 싶더라고요.

임산부인 저도 힘들었지만

옆에서 지켜보는 남편도

안절부절이었어요.

자다가 툭툭 치면 눈도 못 뜬 채로

제 등을 자동으로 긁어주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거든요.

병원에 가서 처방을 받을까도 했지만,

임산부이다 보니 피부약은

독할 것 같아 바르기 무섭더라고요.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임신소양증이

출산으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자니 너무 힘들어서

임신소양증을 해결할 수 있게

임신소양증 원인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이 임신소양증 원인을

정확히 알고 해결해야만

이 가려움증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임신소양증 원인을 찾아보니

그 원인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호르몬 변화와 같은

어쩔 수 없는 이유부터

피부가 건조하거나,

스트레스 같은 흔한 이유도 모두

임신소양증 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간지러움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원인이 다양한 만큼

해결 방법도 다양했는데요.

피부연고를 사용해서 해결하거나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또 충분한 휴식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해주면

간지럼증이 나아진다고 하더라고요.

다양한 간지러움 해결 방법 중

피부연고는 아무래도

스테로이드 성분이 걱정되어서

임산부인 저는 절대,

절대로 사용하고 싶지 않았고요.

스트레스는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최대한 마음 편히 지내려고

명상을 하고 있어요.

결국 임산부를 위한

간지럼증 해결 방법은

휴식과 보습뿐인 것 같아요.

그래서 보습을 위한 제품을 알아보았어요.

임신한 이후로는

정말 먹는 거 입는 거

어느 것 하나 조심하지 않은 게 없는데

몸에 직접 바르는 건 순하면서도

확실히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더라고요.

일단 맘카페에서 유명한

임산부용 보습로션을 구매해 봤는데요,

이것만으로는 저는 해결이 안 되고

여전히 가렵더라고요.

다른 제품을 사봐야 하나 싶어서

다시 검색에 돌입해서 봤더니

로션에 오일을 섞어 발라주면

보습력이 훨씬 좋아진다는 이야기를

그래서 가진 제품에 섞어서 바를

보습용 오일을 찾아보았어요.

오일도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결국 저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해요.

그리고 임산부이니

무엇보다 뱃속의 아이에게

해가 없을 제품을 찾아보았어요.

다른 많은 제품들 중에서

저의 선택은 바로

방방곳곳 편운고오일이에요.

다각도로 검색해 보고 알아본 결과

안전한 천연 한방 오일

편운고오일을 찾아냈어요.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이라는 점에서

일단 마음에 들었는데,

후기도 역시 너무 좋아서

일단 한번 사용해 보자 싶었어요.

배송받아 몇 번 사용해 보니

확실히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오일이지만 흡수율이 굉장히 좋아서

끈적이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며칠 사용해 보니 가려움증도 사라지고

피부가 촉촉 뽀송해서 더 좋았어요.

편운고오일은

열두 가지 한약재로 만들어졌는데요,

동의보감에도 소개된 자운고를

새롭게 재해석해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정말 보습에 탁월하다 하고요.

그리고 사용해 본 결과

보습은 확실히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에

효과가 있었어요.

임신소양증 원인 건조함 제거에

탁월한 편운고오일은

단독 사용도 가능하지만

보습제나 로션에 한두 방울 섞어 바르면

보습효과가 배로 늘어난다고 해요.

당연히 저도 이렇게

제가 가지고 있던 보습로션에

편운고오일을 섞어 발라줬어요.

가려움증도 없어지고,

피부도 촉촉해져서 너무 좋았는데요.

가려움증이 사라져 긁지 않아도 되니

밤잠도 잘 자게 되어서

삶의 질이 한 단계 높아져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편운고오일은 동의보감 자운고를

재해석해서 개발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가려움증, 건조한 피부,

피부 진정, 보습뿐만 아니라

벌레 물린 곳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합성방부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고

천연 유래 원료만을

100% 사용하였다고 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요.

편운고오일에는

골든 호호바 오일,

편림오일 등 오일 7종류와

귤껍질추출물, 감초뿌리 추출물 등

자운고 한방재료 12가지가 가득 담겨

확실한 보습과 진정을 책임져줘요.

편운고오일에 사용된

자초의 시코닌 성분은

열감 해소 효과가 있어서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내려

냉찜질하는 듯한 효과가 있어

가려움증에 도움이 돼요.

호호바씨를 압착하여 추출한

호호바오일도 들어가 있어요.

보습엔 호호바 오일이 최고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호호바 오일은 피지 조절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고,

신생아에게도 사용할 정도로

순한 자연 성분이에요.

피부 안쪽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가두는 역할을 해줘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준다고 해요.

편운고오일에는

임신부소양증 원인을 없애기 위해

실리콘 오일이나

화학방부제는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였고요.

보습뿐만 아니라 항균에도 좋은

천연성분인 허브워터를 사용하여

제품을 보존한다고 해요.

편운고오일은 어디에라도

사용 가능한 천연 제품인데요,

세계 아토피 공식협회에서

최우수 상품 인증까지 받았어요.

안정성과 가려움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협회에서 인증해 준 것이니

사용에 대한 믿음이 더 확고해져요.

임신소양증 긁지만 마시고,

확실한 보습, 편운고오일로

가려움증에서 해방되시기 바라요.

 

 

 

방방곳곳 편운고 자운고 오일 아토 크림 로션 알파카디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