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 가려움 확실히 잡아주는 단 한가지 방법

환절기에 갑자기 건조해진

날씨 때문인지 최근 피부에

빨갛게 염증이 올라와서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특히 배 간지러움이 심한 날은

잠을 자기 어려울 정도였어요.

피부과에도 가봤으나 처방받은

약을 먹는 기간에만 괜찮아지고

그 이후에는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배 가려움이 생겼어요.

배 간지러움을 참을 수 없어

염증 부분을 반복해서 긁다 보니

나중에는 옷깃만 살짝 스쳐도

통증이 생겨 힘들었어요.

피부과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지 못하는 것 같아

홈케어로 배 간지러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찾아봤어요.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일시적인

해결이 아닌 문제의 원인을

뿌리뽑기 위해서는 저 자신이

평소에도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먼저, 피부 소양증이 생기는 원인

무엇인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을 찾아봤어요.

제 피부에는 어떤 원인으로

소양증이 생기는지 먼저 알아야

적절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판단이 되었기 때문이에요.

피부 소양증은 당뇨나 신부전증 등

내부 장기 기능에 이상이 생겨

피부에 염증으로 나타날 수 있어요.

그리고 피부 온도 및 습도가

높아지면 특정 부위에 소양증이

생기기 쉬운 환경을 만든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수분이 부족하고

건조해지는 경우에도 피부

소양증이 생기는데요,

저는 환절기만 되면 자주 피부가

뒤집어진 경험이 있어 건조함이

배 간지러움의 원인이라고 판단했어요.

어떻게 배 간지러움에 보습감을

주면 좋을지 여러 제품을 찾아보다가

방방곳곳 편운고오일

사용하고 피부 소양증이

완화되었다는 후기들을 봤어요.

임신 후 피부 소양증이 생겨

편운고오일을 사용하였는데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어

잠을 잘 수 있었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도 배 가려움증 때문에

잠을 자기 힘든 날을 겪었기에

저에게 굉장히 희망적인 후기였어요.

편운고오일을 구매하면서도

오일이라 흡수력이 괜찮을지

의문이 있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몸에 흡수가

굉장히 잘 되어 만족했어요.

배 가려움증 때문에 계속 긁어

거칠어진 제 피부에 편운고오일

사용하니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이 너무나 기분이 좋았어요.

오일 제형이라 미끄러우면

평소에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

걱정이 많았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미끌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이 배 간지러움을

느끼는 부분에 바르고 나면 금세

피부로 흡수되어 보들보들함을

느낄 수 있어 마무리감이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해보니

피부 염증이 눈에 띄게

진정되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배 가려움증이 거의 줄어 이제는

배 간지러움이 생길 것 같은

초기에만 제품을 사용해도

염증이 재발하지 않아요.

그동안 가려움으로 고생했던

날들이 생각나면서 더 빠르게

편운고오일을 사용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떻게 배 가려움증을 이렇게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건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편운고오일은 세계 아토피

인증 협회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한방 멀티 천연 오일이라 해요.

동의보감 자운고를 재해석하여

저처럼 가려움증을 느끼는 분들,

피부가 건조해서 거칠어진 분들,

피부 진정, 보습이 필요한 분들,

벌레 물린 곳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지난주에 캠핑을 하러 가서

다리와 팔에 모기와 벌레에

물린 곳들이 많았는데요,

벌레 물린 부분에도 사용해보니

빨갛게 올라온 부분이

빠르게 진정되더라고요.

편운고오일 중 자초 성분이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이 외에도 신강자초추출물,

당귀추출물, 황금추출물,

참당귀뿌리추출물이 항염과

피부 재생에 관여하는 원료이기에

벌레에 물린 곳이나 긁어서 상처가

생긴 곳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자초는 시코닌 성분이 있어

열감 해소에 뛰어나다고 해요.

저는 벌레 물린 곳뿐 아니라

배 가려움증이 있는 부분에도

사용하였는데, 피부 표면의 열을

빠르게 식혀주고 가려움을 진정시켜

촉촉하고 염증 없는 건강한

피부 상태로 돌려주더라고요.

피부 안쪽까지 흡수되는

수분감이 금방 사라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호호바씨오일까지

함유하여 더욱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하게 했다고 해요.

호호바씨 오일은 피지 조절과

보습에 효과가 좋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지성피부에도 탁월한

성분이라고 하더라고요.

감초뿌리추출물, 탱자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 당개나리열매추출물,

감국추출물, 구릿대뿌리추출물,

느릅나무뿌리추출물 등

모두 자연성분으로 피부 진정 및

소염, 보습에 탁월한 원료가 들어가

편운고오일의 효과가 이렇게

좋은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운고오일은 특히 합성방부제가

들어가지 않고 안전한 자연성분으로

제조되어 어린아이나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모든

연령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보통 제품 보존을 위해 화학 방부제,

실리콘오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편운고오일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요.

식물성 오일 중 보습과 항균

성분이 있는 허브 워터를 이용해

제품을 보존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만하다고 생각했어요.

배 가려움증이나 피부 가려움이

있으시다면 편운고오일을

구매하시기를 추천해 드려요.

간지러움이 있는 부위뿐 아니라

벌레, 상처, 습진, 한포진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하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엄마가 손에 주부습진이

있으신데 편운고오일을

함께 사용하면서 효과가 좋아

따로 한 병을 선물해 드렸어요.

피부 염증이 있으시다면

편운고오일을 사용하시면서

가려움증을 예방하기 위해

생활 속 실천도 해보시길 권해요.

저는 배 간지러움이 있었기에

다른 곳보다 부위가 넓었어요.

그만큼 가벼운 옷이나 침구를

사용하여 열감을 최소화했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옷 소재를 주로 착용했어요.

거친 소재의 옷을 입으면

바로 배 간지러움에 자극이 가서

염증이 다시 심해지더라고요.

카페인이나 술도 줄이는 것이 좋고

목욕할 때 때 미는 것도

피부 염증에 좋지 않다고 해요.

저는 목욕 후에 편운고오일을

고르게 몸에 펴바르면서

피부 보습감과 부드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목욕 후에는 전반적인 몸 전체의

보습을 위해서 오일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평소 사용하는

보습제나 로션 위에 오일을

한 두 방울씩 섞어서 사용했어요.

이 방법으로 사용하면 보습 효과가

더욱 배가 되어 목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어 좋았어요.

평소 사용하던 보습제나 로션을

사용했을 때 금방 건조해지는 것이

불편했다면 편운고오일을 함께

사용해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요.

보습제와 함께 편운고오일

섞어서 사용할 생각을 하니

건조한 겨울이 오는 것이

더 이상 두렵지 않게 됐어요.

편운고오일과 함께라면

겨울도 피부 가려움 없이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듬뿍 생겼어요.

엄마도 너무 만족한다고 하니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부모님들에게 겨울이 오기 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부 가려움, 피부 소양증,

한포진, 주부습진, 두드러기 등

피부 문제로 고민이 있으시다면

편운고오일을 꼭 사용해 보세요.

피부과를 통한 치료도 좋지만

근본적인 보습감을 홈케어로

매일매일 관리하는 것부터가

염증 치료에 가장 중요해요.

모두 편운고오일 사용하시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길 응원해요.

 

 

방방곳곳 편운고 자운고 오일 아토 크림 로션 알파카디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