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몸 영양제 보다 더 중요한 것!

저는 어렸을 때 교정을 마쳤는데요.

초등학생 때 교정을 했고

지금까지도 안에 유지 장치를 하고 있으며

때때로 생각 날 때 밤에 끼워야 되는

교정장치를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교정의 부작용인 잇몸 내려앉음이

저한테 찾아온 것 같았습니다.

어느 시점부터는 치아가 너무

길어 보이는 거 아니겠어요

원래는 잇몸에 잘 파묻혀 있었지만

잇몸 자체가 얇아지고 치아

뿌리쪽이 드러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교정 때문에 생긴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는 해도 갑자기 이렇게

진행되는 게 이상하다 싶었어요.

잇몸 내려앉음이 생기면 교정을

마치고 바로 나타났어야 정상인데...

그래서 시간을 내고 치과에 가니까

단순히 교정 때문에 잇몸 내려앉음이

진행된 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관리 부족이랑

좋지 않은 습관들이 쌓여서

치아 뿌리가 서서히 드러나는 중이었던 거예요.

다행이라면 다행인 게 제가 잇몸 내려앉음이

심하게 진행되지는 않았다고 했고

교정했을 때 버릇이 있어서 양치질은

또 잘 하고 닦을 때마다 치아를

꼼꼼하게 살펴보기도 하는데 그래서

빠르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이가 시리거나 아픈 증상은 없었고

단순하게 평소보다 치아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갔던 거였거든요.

관리를 잘 하라고 하시면서 이런저런

약이랑 소독 같은 걸 받았어요.

스케일링도 오랜만에 받았는데

예전에 스케일링 해주셨던 선생님이

관리가 정말 잘 됐다고 칭찬하셨는데

이번에는 그런 말이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치아 건강 관리에 있어서

예전만큼 못 하다는 뜻인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치아 관리를 위해서

물건들을 싹 바꾸고 이런 저런 방법을

실천해 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치아 건강이라고 하면

어떤 게 생각 나세요? 저는

잇몸 내려앉음을 겪어 보니까

잇몸 치약이랑 잇몸 영양제가 생각났어요

이 두 개의 경우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서 또 그만큼 안전성도 입증됐다고

생각을 하고 이번에 바꾸기로 했습니다.

사실 먹던 잇몸 영양제가 있는데

효과도 잘 모르겠다고 생각 돼서

이번 기회에 바꾸게 된 잇몸 영양제 대신

선택한 치약을 소개해 볼게요.

-잇몸 영양제 대신 잇몸 치약!

잇몸 문제 때문에 구매하게 된 치약은

편림치드 치약인데 치약 하면 떠오르는

제형의 치약이에요 120g이고

입냄새를 제거해주고, 튼튼하게 하는 효능과

효과가 있었어요. 구강의 청결을 위해서

치약을 사용해야 한다는 건 다들 아실거에요.

또 구강 유해균을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고

잇몸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잇몸 케어를 위해서 이 치약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잇몸 영양제 대신 선택한 치약의 성분은?

치약의 성분은 치아우식증, 급성 치주염

원인균을 살균해주는 피톤치드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가

들어 있어요 안전성과 효능을 인정 받은

제품이고 편백오일이 아닌 편림오일이

들어가 있다는 것도 방방곳곳만의

장점인 것 같아요.

단순 편백오일과 편림오일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편림오일은 편백오일에 비해

알러지 물질 발생 감소율이

무려 30% 이상 더 높고

편백나무 심재에서 한 그루당

300ml만 추출되는 피톤치드

성분이 포함된 의약외품 오일이에요.

-주원료와 부원료들

주원료로 편림오일과 프로폴리스가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편림오일에

함유된 피톤치드는 잇몸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균들에 대한

살균 효과가 있고 이러한 균들의

항생제 감수성을 높이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요.

편림치드 치약 속에는 이러한

성분들이 들어 있었어요.

편림치드 치약의 추가 핵심 성분을 보면

정말 다양하게 들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알파카디놀,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알란토인

그리고 부원료로 편백유, 자일리톨,

죽염, 유칼립투스유 등이 들어 있었어요.

-편림치드 치약 추천 대상

편림치드 치약은 튼튼한 잇몸의

형성을 원하시는 분들과

즐거운 식생활을 원하시는 분들,

잇몸 질환 걱정이 되시는 분,

출산 후 또는 임산부 등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 모두

추천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간단히 치아 건강을

위하신다면 잇몸 영양제 보다는

치약으로 챙기는게 좋을 것 같아요.

편하고 일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잖아요.

저도 다시 한번 제 잇몸이 정말 튼튼한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라고

생각하게 됐어요. 교정이 끝난지는

오래 됐지만 그래서 더 유지 보수가

중요하죠 앞으로도 열심히 관리하려구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