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터미치약에서 갈아탔어요

구강케어에 효과적인 방법이 뭘까요?

단지 양치질을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서

칫솔질을 할 때 잇몸을

부드럽게 롤링해주고

치실 및 치간 칫솔을 사용하여

치석 제거를 해주는 것

이런 부분들 외에는 크게

생각나는 것이 없으실 거예요.

저는 잇몸이 좋지 않은 편이라

출혈이 잦아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도 종종 피곤한 날에는

잇몸이 붓고 약해지더라고요.

적은 자극에도 쉽게 손상을 받아

출혈이 있었고요.

알아보니 프로폴리스가 잇몸에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 애터미 치약에

마침 프로폴리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한 번 바꿔봤어요.

잇몸 상태가 나쁘면 통증 외에도

구강 구취가 발생하는 등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브랜드도 이미 워낙 잘 알려져있고

주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치약이라 기대가 컸어요.

모든 제품이 그러하겠지만

하루 이틀만에 큰 효과를 얻을 순

없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용하며

잇몸을 케어하면 건강한 잇몸을

얻을 수 있을까 기대가 되었어요.

프로폴리스 성분이 포함된

타사 치약들에 비해

금액도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되고

주문할 때 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항염, 항균 작용에 특출난

몰약 틴크가 함유된

여러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치약이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특히 애터미 치약에는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잘 모르겠네요.

보통 계면활성제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치약은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죠.

하지만 이건 거품이 풍성했어요.

게다가 좀 달고 텁텁하게 느껴졌어요.

합성계면활성제가 화학첨가물이기

때문에 인체에 좋지 않다는 건

알고 있었어서 최근에 치약을

알아보면서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양치질 후에 구강이 금방 건조해지는 게

이런 성분 때문이거든요.

 

입냄새의 가장 큰 원인이 구강 건조인데

거품이 풍성하지 않더라도

필요없는 화학물질은 첨가되지 않는 게

건강에 더 좋아요.

하나 아쉬운 점을 굳이 뽑자면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입이 살짝 텁텁하다고

느껴졌어요.

이 점이 저의 취향과 살짝 다르다고

느껴졌어요. 다른 분들은 사용 후

구강이 더 촉촉해졌다고 하는데,

저는 오히려 예전보다 살짝 덜

텁텁한 정도였어요.

애터미 치약 질감은 반투명 색의

살짝 쫀쫀한 제형이예요.

이건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타사 제품은 항상 느낀 거 지만

딱딱하더라고요.

그래서 뭉치는 거 같고 사용감이

무거워서 항상 아쉽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제형이 쫀쫀한 치약을 쓰니까

구강이 바싹 건조된 상태에서

칫솔질을 하게 되면

살짝 불편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그래도 금방 적응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칫솔적을 하기 전에

우선 물로 한 번 헹궈내고 시작해요!

이렇게 하면 상당히 부드럽더라고요.

프로폴리스 성분 때문인지

화한 느낌도 없었고

달콤한 향기가 풍기는 게 좋았네요.

예전보다 건조감이 조금 줄어들었고

잇몸이 붓는 것도 줄어든 거 같은데,

예전이랑 비교해서 많이 좋아졌다

이정도는 솔직히 아니예요.

단지 예전에 비해서는 입 속이

조금 더 촉촉해졌다는 느낌이예요.

그래서 애터미 치약을 계속 사용할지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지 고민하다가

많은 후기들을 보면서

프로폴리스와 편림오일이 동시에

함유된 치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리뷰들이 엄청 많이 있었는데,

다 좋다고 극찬하는 리뷰더라고요.

편백나무에서 추출되는 편림오일이

잇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더라고요.

건강한 성분은 많을 수록 좋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일단 사용해보기 위해

주문을 해봤어요.

항균, 항염 성분으로

이루어진 자연유래

천연치약이라고 하더라고요.

우선 텍스쳐는 딱 적당한

제형이였어요.

가만히 두면 흘러내릴 것 같은

살짝 묽은 제형이예요.

 

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반 투명 색상이 제 마음에

쏙 들었고 칫솔에 짜봤을 때

묽고 부드러운 제형이 넘 좋았어요!

양치질 할때도 그렇고

헹구고 난 후도 그렇고

피톤치드 향이 입 안을

가득 매우는 거 같아서 굉장히

상쾌했어요.

산 속에 있는 느낌이랄까.

타사 치약들과 달리

방방곳곳 편림치약

화학성분이 모두 배제되어 있다고해요.

그래서 양치할 때 생기는 거품은

풍성하지 않아요!

색소, 첨가제 등등

모두 배제했더라고요.

이게 진짜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제조된 치약이죠.

그래서 패키지에 전 성분을 모두

표기해두었던데

이게 바로 자부심인 거 같아요!

사실 똑같은 천연제품이라고 해도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함유된 경우도

더러 있는데요.

패키지에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는

인증마크도 붙어있어서

맘편히 신뢰할 수 있었어요.

일단 화학성분이 전혀 없다보니

사용할 때 구강이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되려 칫솔질을 다 하고 나서도

잔여감이 텁텁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네요.

피톤치드 향이 또 장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민트나 박하가 함유된

치약도 아닌데 굉장히 상쾌하고

쾌적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었네요!

그리고 치약에 함유된 편림오일은

당일에 벌목한 편백나무의

몸통에서만 채취가 가능하다고해요.

잎에서 추출되는 일반 편백오일은

체내 구강에 알러지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이 김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구강 제품은 편백오일이 아닌

편림오일을 사용해야한다고해요.

편림치약을 사용하고나서

항상 스트레스였던 잇몸 문제를

많이 해결할 수 있었어요.

아마도 프로폴리스, 편백나무 추출

성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거 같아요.

좋은 거에 좋은 거는 역시

더 좋은 거라는 공식이 맞는 거 같아요!

또한 더 정확하고 확실하게 관리하려면

탄모 칫솔이랑 함께 사용하면

더 좋아요.

일반 칫솔보다 다섯배 풍부한

3,034모의 칫솔이라서 모량이

풍성해 플라그를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죠.

가격대를 꼼꼼하게 비교해보자면

단일 제품으로 구매할 시에

애터미 치약이 가격대가

더 높게 나와있어요.

현재 브랜드 파워 1위 기념

편림치약 3개 구매시

1개 4+2 EVENT등

2개 이상 구매시 미니어처 치약 증정을

한다고 하니 여행이나 외출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겠네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

입 속을 가득 채우는

프레쉬한 피톤치드 향과

점차 건강해지는 잇몸을 보니

금액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돈보다 건강이니까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쭉 편림치약만

사용할 것 같네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