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산부 튼살오일 크림 보다 효과가 좋다니


이번에 임신 30주차에 접어들면서

배크기가 점점 커지고 살도 전보다

꽤 붙으면서 허벅지나 골반, 배 등에

살이 튼게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원래 골격이 작다보니 전 좀더

다양한 범위에 생겼어요.

그래서 임산부 튼살오일을 알아보게

됐는데요. 저는 그냥 유명 브랜드로

선택하면 될꺼라 생각이 들어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다 좋다는 말만

있고 뭐가 좋다는 건지 확인이 어렵더라고요.ㅠ

제 고민과 관련하여 친구들과 연락하던 중

선물을 보내 준다기에 주소를 알려줬는데

이틀 뒤에 택배가 도착했더라고요??

그래서 기분좋게 뜯어봤는데 제가

딱 필요했던 임산부 튼살오일이

상자속에 있더라고요ㅋㅋ

톡방에다 임산부 튼살오일 보내준거

괜찮은 편이냐고 물어봤어요.

제가 사실 친구들 중에서 가장 늦게

아이를 가지는 바람에 저 말고 다른

친구들은 방방곳곳 편운고 오일

임산부 튼살크림 대신 사용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 애기들은 벌써

4~5살 쯤 되거든요! ㅠ(감동x100)

그러면서 친구 한명이

저에게 하는 말이 매번 뭐 선택할

때 마다 성분안따지고 유명 브랜드만

선택하길래 걱정돼서 우리끼리

쓰던게 너무 좋아서 준비를 했대요~

다른 친구들도 동참해서 저 편운고 오일 

엄청 여러개 받게 됐어요ㅋㅋ

그리고 유명 브랜드 얘기는 좀..

찔렸구요ㅠㅠㅋㅋ 친구가 저에게

혼자몸일땐 몰라도 아이가 뱃속에

있을때는 뭐든 조심해야 한다고

이름값 믿지말고 제발 속에 뭐가

들었는지 따져보라면서ㅋㅋ...

이 임산부 튼살오일은 방부제, 색소,

향료 등을 비롯해 나쁜 화학

물질이 일절 안든 천연 오일이라

임산부 튼살크림보다 보습력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뜯기도 전에 기대가

엄청 되더라고요!!

 

저도 발라보려고 뜯어보니 색이

은은한 붉은빛이 돌고 향도 한방

향이 나서 신기했어요.

색소가 안들었는데 어떻게 이런 붉은

은은한 빛이 도나 하고 읽어봤더니

이 속에는 10가지가 넘는 한방

추출물과 보습에 좋은 또다른

oil류가 다양하게 들었더라고요.

거의 자연유래성분만 20가지정도가

들어있는 임산부 튼살오일

이더라고요.

신강자초, 당귀, 탱자열매, 감초뿌리,

고삼뿌리, 황금, 구릿대 뿌리, 감국,

작약 등의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주고 또 캐모마일,

살구, 올리브, 포도씨, 호호바 오일

등은 보습에 탁월한데 이런게 모두

들어있다고 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고

뭣보다 왜 정확히 알아보고

임산부 튼살오일을 택해야하는지

배웠답니다.

저는 전성분 적혀있는 용품은 많이

못봤는데 여긴 당당하게 적어놔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원료

하나하나 검색해보면서 알아보고

아이를 위해 재미를 붙였어요ㅋㅋ

저도 똑똑한 엄마가 되어야하니까요!

일단 그 중에서도 눈에 들어왔던게

편림oil이었어요. 전 이게그냥

편백유랑 같은건가 했는데 둘은

다른거더라고요..?

일단 일반 편백유는 나무의 잎이나

가지에서 추출한 기름이라 피톤치드

함량이 상대적으로 낮아서 항균 항염

작용이 덜해요. 리모넨이라는 미량의

독성까지 포함되어있고요 ㅠㅠ

근데 편림은 편백나무의 목부에서

추출한 액기스 기름이라 피톤치드가

월등히 높아요. 그래서 항균이나

항염 작용에 뛰어나고요.

아무래도 임신을 하면 피부가 많이

예민해져 있는상태라 균이나 염증에

쉽게 노출될 수 있거든요.

그런걸 방지해주도록 돕는거죠.

 

나무중에 편백나무 피톤치드가

가장 많은데 그 중에서도 편백유

가 아닌 엑기스 편림이라니..

어느정도의 피톤치드일지 정말 기대

됐어요ㅋㅋ 저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을 비롯해서 틈날때마다 이

편운고를 발라줬는데요.

어차피 약도 아니라서 작용에

문제가 생길일도 없고 오히려 몸에

좋은거라 안심도 되고 살이 튼거

때문에 간지러웠는데 그런 진정

까지 도와주니까 너무 만족스럽

더라고요 ㅠㅠ!

가려움증은 생각지도 못했던

효능이었는데 일반 임산부 튼살크림은

가려움 완화에는 도움이되는 성분이

없기 때문에 크림대신 완화성분이

있는 방방곳곳 편운고 오일이

더 낫지 않나 생각도 들어요.

제가 친구들에게 선물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니

여러개 준이유가 있대요~

발라보면 너무 효과나 원료가

괜찮다보니 틈틈이 바르게 돼서

의외로 빨리 다 쓴다고 하더라

고요ㅋㅋ

먼저 써봤던 친구는 아직도 이걸

틈틈히 쓴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있더라고요.

이게 단지 임산부 튼살오일로

작용하는게 아니라 어린아이들

벌레물린곳에 발라줘도 진정이

잘되고 습진,간지러운곳, 건조할때 등

여러 피부 문제에 발라줘도 되기

때문이에요 !!

그래서 아이들이 가려워하거나

건조해서 긁거나 하면 크림대신

오일을 발라준다고 해요. 그렇게하면

자는동안 긁지도 않고 잘 잔다고 하더라고요.ㅎ

이런걸 들으니 저도 아이 만나고나서

육아하면서도 놔두고 계속

써야겠다 싶더라고요.

이 얘기가 진짜인가 싶어 제가 얼마전에

겨드랑이 앞쪽이 너무 건조해서

자는 새에 긁었다 상처난곳이

있어 발라봤거든요.

근데 진짜 신기하게도 진정될 뿐만아니라

붉은기가 많이 가시더라고요;;

한약재나 여러 자연 원료들이 참

좋은 역할을한다 싶었어요, 괜히

피부 문제 생기면 이런저런 연고

데려다 바르곤 했는데 약을

쓰느니 이렇게 천연유로 피부문제

를 다스리는게 장기적으로도 훨씬

좋은거겠죠!!

암튼 전 살 튼것도

많이 가라앉았고 뭣보다 간지럽고

따가운 증상이 사라져서 삶의 질

이 상승돼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여담이긴하지만, 저희 남편이랑

시댁 식구들이 원래 피부가 약한

편이라서 겨울이면 엄청 건조증이

심해지거든요.

그래서 이게 도움이되니까 몇개 선물로

시댁에 갖다드리고 남편도 계속 바르게

했는데 반응이 진짜 좋더라고요ㅋㅋ

역시 좋은건 다들 알 수 밖에 없나봐요.

특히 저희 시어머니는 손가락에

주부습진 생긴것도 이거 꾸준히

바르면서 엄청 많이 나으셨구요.

저희집에 오신날도 편운고오일 그거

어디서 났냐면서 친구분들하나씩

주려고 한다면서 저에게 물어

보시기에 알려드렸어요ㅋㅋ

저도 써보고 너무 좋으니 여기저기

드린다고 벌써 몇번을 겟 했는지

몰라요ㅜㅜㅋㅋ

암튼,괜히 이름따지면서 성분

뭔지도 모르는거 바르기보다

이렇게 전성분 밝혀진 천연

임산부 튼살오일 바르는게

아이에게도 도움이 되구요.

혹시 저와같은 문제로 고민중이시면

임산부튼살크림대신 방방곳곳

편운고오일 꼭 발라보시길 바래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효과 정말

좋았으니까요~

 

 

 

방방곳곳 편운고 자운고 오일 아토 크림 로션 알파카디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