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뽀드락지 집에서 해결 가능

제 일상에서 컨디션이 안 좋아지면

바로 나타나는 증상이 있어요.

바로, 얼굴에 뽀드락지가

올라오는 거랍니다.ㅠㅠ

제 컨디션과 뾰루지가 너무나도

일심동체로 나타나기 때문에

주변에서는 제 얼굴 상태만 보아도

제 컨디션을 딱 알아차린답니다. :(

이렇게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 증상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하고

여러 방법과 다양한 제품들을

찾아 보다가 방방곳곳

편운고 비누팩 제품으로

선택하여 홈 케어를 시작했어요.ㅎㅎ

저처럼 얼굴에 툭하면 올라오는 뽀루지,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딱 좋은 제품이에요! ><

이 비누는 그냥 비누가 아니라

얼굴에 올라오는 트러블이 완화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성 세안제랍니다.

뽀드락지 없애는데 도움을 준

방방곳곳 편운고 비누팩에는

편림오일과 어성초,

유황, 자운고가 들어있어요.ㅎㅎ

원료들의 이름만 보아서는 약간

한방 느낌이 나는데요.

주원료들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

자운고는 11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

그래서 여드름 피부에 도움이 많이

되는거에요!

뽀드락지, 다른 피부 트러블에 좋았던

이 제품에는 화학 첨가물가

인공적인 향료가

일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정말 예민한 피부로 제품 선택하는데

걱정 많으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해보실 수 있어요.ㅎㅎ

화학 첨가물과 인공 향료가

들어있지 않으니까

덜 자극적이어서 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에는 딱 맞았었어요!

 

이 제품을 만드는데

적용되는 공법이 있는데,

바로 낮은 온도에서

1000시간 이상 숙성하는

CP공법이 적용되어 만들어졌어요.

이 공정이 엄청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어서 이 공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면 정성이

가득 들어간 제품이라고

소문이 날 정도에요.ㅎㅎ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지요?!

무엇보다 이 제품으로

세안을 하고 나면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 있었어요. :(

간혹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한 후에

피부가 건조하고 뻑뻑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비누는 전혀 그런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사실 비누라서 거품이 만들어지는 거에 대한

기대가 거의 없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거품이 풍부하게 만들어져서 세안할 때

기분이 좋았답니다 :)

세정이 더 잘 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거품이 풍부하게 생기니까

피부에 가는 자극도 거의 없이

세안이 되었어요.

주원료로는 실리실산이 사용되어

만들어 졌는데요. ><

살리실산은 피부의 노폐물과 과잉 피지를

막아주면서 클렌징 해주는 거 랍니다!

또, 편백오일은 잎이나 줄기에서 추출이 되고

편림오일은 편백나무의 목부에서

추출이 된답니다. ^^

편림오일은 피톤치드도 높은 함량으로

들어있었는데, 이렇게 높은 함량의

피톤치드 덕분에 항상화와 항염,

향균력까지 좋은 제품이랍니다.ㅎㅎ

제가 이 비누를 사용해서 세안하는 도중에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진액의 거품이 생긴다는 거에요.

이 진액으로 아크워셔팩도 가능하답니다!

진액이 쫀득하게 쭉 늘어가요.

그래서 이 진액의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를 해준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되니까

세안 후에 얼굴이 상쾌했던 이유를 알게

되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 비누로 세안하면 비누에

함유되어 있는 편백 가루 분말이

거품을 내면서 가루가 조금씩 나와요.

그 가루로 얼굴 세안 뿐만 아니라

몸 각질 제거에도 도움이 된답니다!ㅎㅎ

지금은 얼굴 뿐만 아니라 온 몸에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세안을 하려고 문지르다 보면,

모공보다 작은 입자의

거품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작은 거품들이 모공에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이랑 각종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거였어요.ㅎㅎ

실제 이 비누에 대한

시험 성적서를 확인해 보니

모낭충 운동성이 56.8%나 감소되는걸

알 수 있었어요.

또, 아크네랑 말라세지아도 99%나

감소되었답니다. :)

감소되었던 아크네는 모낭 모공 속

깊은 곳에 있는 거에요.

이러한 것들이 여드름과 같은

흔한 피부 질환과 관련된 증상들로

충분히 이어질 수 있는 거 랍니다.

이 외에도 모공 속 노폐물은

99.6% 감소하고, 화이트 헤드는

71.6%, 피부 유분은 62.9%

개선된다고 하였어요.

저는 항상 클렌징폼만 사용하면서

세안을 했는데 이렇게

비누에 대해 알아보니까

비누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답니다!

한동안 사용하다 보니까

여태 사용해왔던 클렌징폼 보다

비누가 훨씬 더 편리하고

상쾌함이 느껴진답니다.

비누를 사용해야만 하는 이유는

약산성으로는 세정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이에요. :(

피지나 여드름은 많은데

약산성 제품을 사용해도

효과가 없었던 경우라면,

약알칼리성인 이 제품을 사용해서

노폐물 제거를 하면 되는거죠!

저처럼 뽀드락지 또는 여드름으로

고민중이신 분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약산성과 알칼리성의 중간인

약알칼리성을 선택하셔야 해요. :)

그런데 그 중에서도 꼭 확인해야만

하는 것이 있답니다.

바로 비자극 테스트 인증을 받은

여드름 관련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 이었어요.

아무래도 예민한 피부이기 때문에

확인을 하고 사용하는 것이 더 좋겠죠.

지성 피부이거나 사춘기가

시작되는 아이들은

피부에 유분기가 많이 때문에

제대로 된 클렌징을

해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이렇게 몸 컨디션에 따라 얼굴에

뽀드락지 나서 피부 관리에 도움 주는

제품을 찾으니까 그 동안에 사용했던

제품들이 제 피부 상태에

맞았던게 맞나 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제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알게 되어서

정말 너무 감사히 생각하며

사용하는 중이랍니다!ㅎㅎ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