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어라인 여드름 깔끔하게 없애버리기

평상시에 얼굴에 트러블이

나는 편은 아닌데 요즘

이상하게 뭔가 많이 나는

느낌이 들어서 걱정이 되었답니다.ㅠ

제품을 바꿔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네요.

헤어라인 여드름 나는 이유

얼굴 부위 중에서도 이마는

피지 분비가 많이 되는

부위라 하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헤어라인에도

트러블이 올라오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합니다.ㅠ

특히나 저 같은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에는 두피도

피지선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기는 원인 중

하나라 하네요.

제품 잔여물로 인한 원인

헤어 제품이나 세안 제품을

선택할 때도 현재의 두피 컨디션,

피부 컨디션만 생각을 할 것이

아니더라고요 ㅜ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세안을 하면서 헤어 라인에

나게 되면 그 잔여물들로 인해서

모공 위에 축적되어 피지나 각질이

더해져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잘 헹궈주어야 합니다.

땀이 많이 날 때

갑자기 최근에 습하기도 하고

실내에서 오후가 되면 답답하고

히터 때문에 열을 내면서 일을

하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래서 종종 땀이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때 뜨거운 열감이

느껴져서 갑자기 피지 분비량도

함께 증가되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 하니 관리를

잘 해주어야겠다 싶었습니다. 

 

헤어라인 여드름 관리 방법

트러블이 생겼을 땐

손으로 건드리지 않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해요!

손으로 트러블을 지속적으로

자극하게 되면 증상은 오히려

악화되고 번지게 된다더라고요.

또한, 트러블이 생겼을 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하는데,

그럴 땐 헤어 제품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두피나 피부에

닿지 않게 사용하는 게 좋아요.ㅠㅠ

저는 위에 말씀드린 방법을

다양하게 사용하면서 좀 더

시너지를 얻기 위해서 인터넷에

순한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는데요.

13가지 한방재료가 포함되어

있는 헤어라인 여드름에 좋은

아이템을 선택했어요. ><

이렇게 자극을 줄여야 하는

경우에는 특히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편운고비누팩

유황과 어성초, 편림오일 등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숙성하여 메인 원료로 사용을

했다고 하니 믿고 사용을

해볼만 하다 싶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헤어라인 여드름으로

인해 세정 제품들이 필요할 때,

검색을 해보면 세정력 때문에

수분이 많이 없어지면서 세안을

하고 나면 피부가 당기는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요. ㅜㅜ

편림오일 뿐만 아니라 호호바씨 오일과

코코넛야자오일, 유채씨오일 등

수분이 가득해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많이 안들어서 좋았답니다!.

 

편백오일과 편림오일이

저는 동일한 것으로만

알고 있었는데요. ^^

편백 오일 같은 경우에는

잎과 줄기에서 추출이 되는

오일 종류입니다.ㅠㅠ

또 편림오일은 편백나무

목부에서 추출이된 오일이랍니다. :D

그렇기에 이 두가지는 확실하게

차이가 있어 트러블로 인해서

고민이신 분들은 체크를 해보시길 바라요~.

편림오일은 다른 것들에 비해

피톤치드 함량까지 높은 편이라

항염, 항균력, 항상화가 굉장히

우수하기에 꾸준히 사용하면

괜찮아질 것 같은 기대를 하는 중이랍니다.

비누를 사용할 때

다른 비누들과는 달리,

거품에 진액이 쫀득하게

나오는데 확실히 다른 것들과

다른 차이점을 많이 느낄 수 있어요.

비누 같은 경우에는

한번 펌핑으로 사용하는

제품들과는 다르게 위생적으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 관리가

정말 중요한데요. ^^

물도 고이지 않으면서

관리도 편안 받침대를

하나 마련하면 더욱 좋겠어요~.

거품을 충분히 내고

세안을 해주면 세정력도

좋아서 뽀득뽀득한 느낌이 드는데

잔여물이 많이 없어져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보다

훨씬 깔끔하게 잘 되는 것 같았어요.

개운함 자체가 다른 제품이랄까요~.

기분탓일까 생각하고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확실히 점점 트러블이 진정이

되는 걸 직접 눈으로 직관하니

앞으로도 지속해서 사용하면

도움이 되겠다 싶었답니다.ㅎㅎ

가족들도 항상 사용하던

클렌징 제품만 사용을 했었는데

제가 이 아이템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완화되는 것을 보니

한번씩 사용해보더니 긍정적인

후기를 이야기해주더라고요.

화이트헤드가 많아 항상

고민이 많으셨던 어머니도

점점 사용하시면서

고민이 줄어들어 계속

사용을 하고 싶어 하셨어요. ><

각질까지 함께 잡아주니

따로 각질제거를 하는 제품을

사용할 필요도 없이 하나의

아이템으로 원스톱 관리를

할 수 있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심 좋겠어요. ㅎㅎ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