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낭충 제거 기초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저는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인데 관리를 하면 또 금방

나아지기 때문에 평소처럼

아무 생각 없이 관리를 했어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나면

짜내고 연고를 바르면 금방

좋아지는 짱 좋은 피부 소유자였답니다 ㅋㅋ

그런데 이상하게 이번에는 쉽게

나아지지 않고 피가 계속 나거나

뾰루지의 크기가 커지면서 더

심해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ㅠㅠ

[모낭충이 무엇인가요?]

단순 트러블이 아닌 것 같아

저 같은 증상을 겪으신 분들이

있는지 알아보니 이게 바로

모낭충으로 인한 염증이라고 했습니다.

모낭충이란, 사람 피부 층에

존재하는 피지와 노폐물을

먹고 사는 정상적인 피부 기생충인데요.

일시적으로 약물을 사용해

모낭충 제거를 한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생겨요.ㅠㅠ

[왜 생기는 건가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트러블을 유발하기는 하지만

관리를 잘 해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ㅎㅎ

피부에 직접적으로 주사를

맞거나 각종 질환이 있는 경우,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증상이

심해질 수 있어요. :(

또한 오랜 시간 닿는 베개나

제대로 세안을 하지 않는 경우,

생활하는 환경이 원인인 될 수

있으니 증상이 심해진다면

원인을 파악해보아야 합니다.ㅎㅎ

뾰루지나 여드름처럼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악화 되고 다른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그대로

두어서는 안된다는 사실!

[여드름과 모낭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일반 여드름과 뾰루지, 그리고

모낭염은 알고만 있다면 충분히

스스로 구별을 할 수 있는데요. ><

여드름 같은 경우에는 짜낼 때

피지와 노폐물이 같이 빠져

나온다면 모낭염은 피지와

노폐물이 나오지 않아요.ㅎㅎ

즉 투명한 액체만 나오거나

노란 고름처럼 나오는 경우,

피만 나오는 경우에는 일반

트러블이 아니기 때문에

모낭충 제거에 신경 써야

한답니다.ㅠㅠ

모낭염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가 있는 화장품은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

무엇보다 피부 속에서 피지와

노폐물을 먹고 살기 때문에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식초나 쌀뜨물을

이용해서 꾸준히 세수를 하면

모낭충 제거에 좋은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

사실 식초 냄새도 냄새고 매번

쌀을 씻어서 세수를 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잖아요. :(

그래서 피지와 노폐물 제거를

완벽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을

알아보다가 방방곳곳 편운고비누팩

알게 되었답니다.ㅎㅎ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비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 비누는

이미 모낭충 제거 제품으로

입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한테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사실 예전 비누는 사용하고 나면

얼굴이 당기고 건조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세안할 때 잘

사용하지 않게 되었어요.ㅠㅠ

그런데 이 비누는 세수를 하고

바로 스킨 케어를 바르지 않아도

건조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오히려 촉촉하면서도 개운한

느낌이 들었답니다.ㅎㅎ

거기다 저처럼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분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이유가 자극이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아무거나 사용하면 자극이 되어

빨갛게 올라오거나 가려움이

동반할 때가 있는데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어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는 중이랍니다.ㅎㅎ

그리고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3가지의 다양한 한방

재료들이 농축 되어 들어가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13가지의 한방 재료들로 인해

피지와 각질,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며 화이트 헤드에도

도움이 되니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그리고 제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확실히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사용하고 있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따뜻한 물에

비누를 적셔 쓸어 내리면서

문질러 주면 되는데요. ㅎㅎ

거품이 만들어질 때 흐르는

거품이 아니라 엄청 끈적하게

생성 되는데 물을 적게 묻히면

적게 묻힐수록 쫀쫀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ㅎㅎ

잘 만든 거품을 얼굴에 올려서

마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세안을 해주면 되는데요.

향도 은은하니 좋고 쫀쫀한

거품이 얼굴에 붙는 느낌이

너무 좋답니다.ㅎㅎ

모낭충 제거를 위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 제품은

매일 사용해도 상관 없고

저처럼 일주일에 3번, 4번

정도로 조절해서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예전에는 틈만 나면 트러블이

올라와서 스트레스를 받게

했었는데 간단히 세안 제품만

바꿨을 뿐인데 스트레스를

해결해 주었답니다.ㅎㅎ

모낭염 때문에 고민이라면

원인을 찾아 해결해주고

기본적인 관리만 해주어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어요.ㅎㅎ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