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년 여드름 세안제 이걸로 정착


“청소년기 피부 고민?”

 

청소년기 딸을 두고 있는 저는

최근까지 하나 걱정과

고민 사항이 있었어요.

 

그것은 바로 아이의 피부 관리랍니다.

 

아무래도 청소년기다 보니

갑작스럽게 피부에

여드름이 많이 생기곤 했어요.

 

딸 아이인 만큼 보이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하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

 

그런 모습을 보며

청소년 여드름 관리를 위한

여러 방법을 찾아본 것 같아요.

 

여드름 관리에 좋다는

약, 연고, 화장품

등을 찾아봤답니다. ㅎㅎ

 

그러던 중 확실한 여드름 관리를 위해서는

세안부터 다잡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세안은 피부 관리의

기초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기에

올바른 세안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세안 방법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세안제도 여러 개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지인에게

방방곳곳에서 나온

편운고 비누팩” 이란

제품 추천을 받았답니다.

 

처음 이 제품 추천을 받았을 때는

비누로 세안을 한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도 조금 있었어요. :(

 

딸 아이가 잘 사용할 것인가? 에

관한 걱정도 있었죠.

 

이러한 걱정이 있었지만

친구가 적극적으로 추천해 준 제품인 만큼

한 번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

 

편운고 비누팩

 

그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마쳤답니다.

 

이 비누는 기능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청소년 여드름 관리에

좋다고 알려져 있었어요. ㅎㅎ

 

피부 비자극성 제품으로

판정을 받은 비누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저자극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단순히 자극이 없는 것만 아니라

노폐물 제거에도 효능이 있었답니다.

 

비누에는 12가지 자운고 성분과

편림 오일이 들어 있었어요.

 

특히, 이 비누에 사용된

편림 오일은 편백나무의 심재에서

한 그루당 300ml만 추출되는

고농축 성분이었답니다. ><

 

이러한 성분을 기반으로

각질 개선, 보습력 개선,

유분 개선, 피부 결 개선 등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었어요! ㅎㅎ

 

저자극 제품으로

매일 사용함에도 문제가 없었답니다. :)

전체적으로 비누의

특성에 관해 살펴봤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딸 아이도 좋아할 것 같았답니다.

 

처음에는 걱정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이왕 구매한 만큼

저도 아이도 열심히 사용해보기 시작했어요.

 

참고로, 이 제품은 청소년기 아이와

성인 모두 사용할 수 있었던 만큼

저도 같이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D

 

“세안 제 변경 후 변화”

 

일단 아이는 이 비누로 세안을 하며

청소년 여드름이 사라지는 것을

가장 많이 원했다고 해요. :D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매일 이 비누를 활용해

세안을 했는데 조금씩

변화가 느껴졌다고 했답니다. :)

 

갑자기 여드름이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크기가 줄어드는 것 같다고

이야기를 해줬어요. ><

노폐물 제거와 세안 효과가

뛰어난 만큼 피부 결도

한 층 좋아진 것 같다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ㅎㅎ

 

제가 딸 아이의 얼굴을 봤을 때도

날이 갈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

 

이제까지 사용한 연고, 약, 화장품을

통 틀어서 비교했을 때도

이 비누의 효능이 제일 좋았답니다.

 

이제야 비누 사용을 시작한 제가

후회되기도 했어요.ㅎㅎ

아무래도 아이의 경우

현재 피부가 민감한 상태라서

사용 전에 조금

걱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혹시나 세안제를 변경함으로 인해

피부 상태가 더 나빠지면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을 했답니다.

 

다행히도 그렇지는 않았어요. ><

 

오히려 순한 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클렌징 폼 보다

좋다고 말했답니다. :D

 

세안 후 자극도 느끼지 못했다고 했어요.

 

비누를 몇 번 문지르면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서

부드럽게 세안을 할 수 있다고

좋아하기도 했어요. :)

 

거품이 부드럽지만 쫀득 하고

작은 알갱이도 느껴져

더욱 꼼꼼히 피부가

씻겨 나가는 것 같다고 했답니다. ><

 

작은 알갱이의 경우

피부에 자극을 줄 정도는

아니라고 했어요. :D

 

오히려 이 알갱이 덕분에

세안이 잘 되는 것 같다고 좋아했답니다.

 

“향, 자극이 없는 비누”

 

딸 아이가 만족하는 모습을 보며

안심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좋아한 만큼

기대감을 가지고

저도 사용을 시작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청소년기 딸의

여드름 완화를 위해 산 비누인 만큼

큰 기대를 가지지 않고

사용했던 것 같아요. ><

 

초반에는 비누로 세안하는 것이

궁금하니 한 번 사용해보자!

하는 마음이 컸답니다.

하지만 몇 번 사용한 후

저의 이런 생각은

180도 달라지게 되었어요.

 

청소년 여드름 완화 외에도

성인인 저의 피부 관리에도

효과가 좋았기 때문이죠. ^^

 

저의 경우 피지가 좀 많은 편이었어요.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지만

다른 사람과 비교했을 때

눈에 보일 정도였답니다.

 

관련해 스트레스가 조금 있긴 했어요.

이 비누를 사용한 후로는

저의 고민이었던 피지 개선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큰 자극 없이 피지가

제거되는 효능을 느끼며

비누를 이용한 세안에

아주 만족할 수 있었어요.

 

향도 거의 나지 않아

사용에 거부감이 없었답니다.

 

화장을 한 후 클렌징을 위해

사용해본 적도 있는데 왠만한

클렌징 폼보다 화장이

더 잘 지워지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피부 개선은 물론,

세안, 클렌징 등 다양한 방면에

장점을 가진 비누였답니다. ^^

 

몇 번 사용한 후

저와 딸 모두 만족할 수 있었고

비누를 몇 개 더 구매해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이 비누를 통한 세안에

만족하고 익숙해진 요즘은

오히려 다른 제품 사용이

꺼려진답니다. ㅋㅋ

 

그 정도로 만족할 수 있었어요.

 

아이의 여드름 개선을 위해 찾은 비누지만

아주 만족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분 중에서도 청소년 여드름으로

고민이 있거나 자극 없는

세안제를 찾고 있다면 방방곳곳의

편운고 비누팩 사용을 추천해 드려요! :)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