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라세지아 모낭염 완벽 박멸

많은 분이 앞가슴이나 등부분에

여드름처럼 울긋불긋한 트러블이

많이 생겼다면 모낭염을 의심할 수 있는데

모낭염이라 진단을 받게 돼서

병원에 방문하면 항생제를 처방해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복용해도

말라세지아 모낭염이 나아지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원인이 뭔지 제대로

파악하고 그에 적절한 방법으로

해결을 해야 합니다!ㅎ

피티로스포룸모낭염 같은 경우엔

임상에서도 여드름으로 오진이 되었던

경우가 많을 정도로 흔한 질환이라

하는데 이것 역시 모낭염의 하나로

구분을 받게 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흔하게 발병되는 질환 중 하나로

알려져 있어요!

이러한 질환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진균명으로는 말라세지아가 있는데

이로 인하여 모낭염을

말라세지아 모낭염이라 부르고 있어요!

이 효모균은 친지방 성질로 인하여

피지선이 발달해 있는 부위에

많이 발생하는데 주로 상부 체간,

두경부, 상지에서 많이 발견된다고해요~

주로 피지선이 발달하는 사춘기

나잇대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사춘기 뿐만 아닌

모든 성인에게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러한 효모균은

말라세지아 모낭염 뿐만이 아닌

어루러기나 지루성 피부염과 동일한

피부질환을 발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또한 아토피나

건선까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아무래도 피지선이 발달한 부분에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갑자기 넓은 부위에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남성에게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여드름으로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드름에서 볼 수 있는 면포를

발견할 수 없고 특히 가려움의 증상

까지 동시에 나타나고 있답니다 ㅠㅠ

다른것보다 항생제에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병원 약을 복용해도

변화가 없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말라세지아 모낭염과

여드름이 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몇일사이에

갑자기 많은 트러블이 분포된다면

이를 감별하기 위한 검사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스테로이드나 항생제가

발생 요인이 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검사를 통하여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게 적적한 대처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ㅎㅎ

만약 말라세지아로 인해

문제라면 이를 제거하고 케어를 하여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지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가슴이나 등,어깨,상완부

게다가 얼굴에도 가려움을 동반하는

증상을 보이는데 불긋한

구진이나 농포가 보일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얼굴에도

자주 발생하는데 아래턱이나

볼 쪽에 많이 발생할 수 있어요 ㅎㅎ

즉 소양증을 동반해

빨간색의 모낭성 구진과 농포가

있다거나 항진균제의 경구 투여나

국소 도포로 증상이 소실, 또는

뚜렷한 호전이 보여지고 효모 세포의

발견이 된다면 말라세지아로 인해서

모낭염이라 할 수 있어요 !!

이 질환은 항진균제에 잘 반응을 했지만

간헐적으로 치료를 하지 않으면

가려움이 재발하기 때문에

예방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복용하는 약이나 바르는 연고는

아무래도 몸에 부담이 줄 수 있는

부분인 만큼 이왕이면 평상시에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곤하지만

바로 편운고비누팩을 사용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ㅎㅎ

이는 먼저 천연원료로 만들어져

있어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원료

뿐만이 아니라 제조 과정 역시

신뢰할 수 있기에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ㅎ

 

동의보감 자운고와 편림오일이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말라세지아

감소율은 99.9%까지 볼 수 있고

모낭충 운동성을 56.8% 까지 감축시킬 수 있다는

시험성적서까지 볼 수 있었어요!

배합, 농축, 숙성 레시피를 통하여

3년이나 연구하여 만들어졌다합니다!

cp 공법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다

하니 얼마나 대단하지 아시겠죵?

cp 공법은 저온의 온도에서

1000시간 이상 숙성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엄청 까다로운 공정에

정성이 들어갔고 이러한 과정으로

자연 유래 성분의 장점만 뽑아서

담을 수 있었어요ㅎㅎ

편운고비누팩은 아무래도 비누다

보니까 세정력은 좋을지 건조하진

않을까 근심이 들 수 있지만

보습력이 높고 거품이 순했고

세정력까지 높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ㅎㅎ

cp 공법은 저온의 온도에서

1000시간 이상 숙성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엄청 까다로운 공정에

정성이 들어갔고 이러한 과정으로

자연 유래 성분의 장점만 뽑아서

담을 수 있었어요ㅎㅎ

편운고비누팩은 아무래도 비누다

보니까 세정력은 좋을지 건조하진

않을까 근심이 들 수 있지만

보습력이 높고 거품이 순했고

세정력까지 높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중 편림오일 같은 오일은

편백오일하고는 다른데 편백 오일은

잎이 나 줄기에서 추출했지만

편림오일은 편백나무의 목부에서

추출하는 오일로 피톤치드 함량이

압도적으로 항산화, 항염 항균력이

월등히 높다 할 수 있어요 ㅎㅎ

그중 편림오일 같은 오일은

편백오일하고는 다른데 편백 오일은

잎이 나 줄기에서 추출했지만

편림오일은 편백나무의 목부에서

추출하는 오일로 피톤치드 함량이

압도적으로 항산화, 항염 항균력이

월등히 높다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동안 어떤 노력을 해봐도 오

돌토돌 올라와 있고 빨개진 것들이

올라와 있어서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ㅜ

그런데 세안제만 교체하고 꾸준히

사용해 보니 조금씩 말라세지아 모낭염이

없어지고 있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그동안 바르는 것만 신경을 썼는데

요즘에는 세안에 훨씬 신경을 쓰게

되었고 모공 케어만 잘해줘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되었답니다! 다양한 피부질환으로

고민이 있는 분, 건강하고 청결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세안제부터

바꿔 보시길 바래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