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치덧으로 고생 드디어 끝!


임신라는 건 처음이든 두번째든

다 힘든 게 사실아립니다..

하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마지막 셋째를

심힌했을때가 제일 고생했던 것 같아요.

아이 둘으 육아하면서 입덧부터

점점 무거워지는 몸까지 견디려고 했는데

진짜 힘들긴 하더라고요.

그렇게 힘들때쯤에

제 잇몸에도 갑자기 문제가 생겼어요.

혈액량이 늘어난 상태라서

치석제거를 하는게 엄청

예민해졌었거든요,

그래서 치아 관리를 하는걸

어려워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요

거기다 임신을 하면 매일 먹는 음식부터

바르고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의

성분을 유심히 보게 되잖아요.

제가 유난스러웠던 건지

저와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은 조금더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이였어요.

양치를 할때 사용해본

치약의 향과 칫솔 특유의 향 때문에

양치덧으로 고생을 했던 그 시절을

다시 돌아가라면 지금도

진짜 아찔하기만해요.

엄청 극성이었던 제 양치덧을

해결해준 치약과 칫솔이 있었는데

오늘은 그 치약을 소개할까해요

바로 방방곳곳 편림치드치약이랍니다~

해당 치약은 편백나무에서 추출된

목부 오일을 사용했었는데

그걸 편림오일이라고 불리더라고요.

제가 사용했던 이 치약에 들어가 있는건

바로 그 편림오일이 주원료였구요

 

실은 저도 편림오일이 뭔지 관심조차

없었는데 셋째 임신을 하던 중

입덧때문에 고생을 하면서

많은 사실을 알게 되기도 했어요.

편백잎 오일과 요 오일의 차이점이 있는데

바로 구강균을 억제해줄 수 있는 성분이

들어가있다는 점이었답니다.

그래서 양치덧으로 고생을 할 시절에

이런 인위적인 향이 나지 않아서

사용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방방곳곳 편림치드치약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거라고 합니다.

천연치약들은 시중에 판매하거나

쉽게 볼수 있는 치약들처럼 연마제나

다른 첨가제들이 들어가있지 않으니

제가 양치덧 없이 사용할 수 있던 거였어요.

그리고 불소나 색소가 들어가있지 않으면서

안전한 성분들만 가득 들어있던 치약이라는 사실~

안전한 성분만 잔뜩들어가 있다보니

구강 관리에도 도움을 많이 받아봤답니다.

동생도 잇몸이 약한편인데 하나 선물해줬더니

좋다고 난리에요 ㅋㅋㅋ

치주 질환이나 구강에 생기는

입냄새나 구내염, 충치, 백태,

잇몸에서 피가 나는 증상 까지도

여러 치주 질환들을 예방할 수 있다는거잖아요.

이 제품은 구강 전문가가 만든거였고

국내 기관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이라고 해요

특히나 좋은 제품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식품의약안전처와 ISO기관의

인증 마크들과 증명서도 나와있으니깐

신뢰를 하게 됐답니다.

이러한 제품 인증은 국내만 그런게 아니고

해외에서도 인증을 받았더라고요.

ECO CERT, USDA, FDA의

인증까지도 받은거였어요.

제가 입덧이 엄청 심할당시

여러 치약들을 많이 사용해보곤 했는데

이 치약은 딱 처음 사용했을때 정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보니깐

더 마음에 들었으며 지금도 사용하는 거기도 해요.

해당 치약을 단 1번 몇번만 사용해도

구취가 줄어드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 이유도 바로 알게 됐답니다

바로 입냄새를 덮는 치약이 아니고

제거해주는 치약이라서 이런게

가능한거였어요.

구강 유해균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그건 바로 진지발리스,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 코로덴스, 소브라누스,

카에지, 뮤탄스큔, 악티노마이세텀코이탄스큔,

페카리스, 미시티균 등이라는 것들이에요

이름이 진짜 어렵잖아,..?

이러한 유해균부터 질환균까지도

모두게저를 할 수 있다보니

전 더 만족하면서 사용하게 됐답니다.

구강질환이나 저처럼 임신 중에

치약 사용해보면서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사용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또 제가 처음 알게 된사실이 있었어요.

오일풀링이라는 걸 들어본적 있으세요??

오일풀링이란 타액의 알칼리와 식물성오일이

만나서 비누화 현상을 만들어내는데

치석 예방이랑 세균 배출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 요법이라고 합니다.

실제 구강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분들이라면

이 오일풀링 과정을 별도로 하시는 분들도

꽤 많다는 걸 저는 알고 있었어요!

근데 또 이 치약을 사용하면

이러한 오일풀링 과정을 따지 거치지 않아도

제품 속에 이러한 방법이 다 들어가있어서

번거로운 과정 없이 오일풀링 한것 마냥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구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치약이라서 제가 출산을 하고나서

계속해서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얼마나 좋은지 알겠나요?

그리고 이 치약은 식물성계면 활성제가

들어가있다고 해요.

그래서 치약을 사용하고 난 다음에도

잔여감이 없고 상쾌함만 남게 됐답니다.

위에서 제가 구취도 줄었다고 말했었는데

치약안에 들어가있는 성분들이

구강에 꾸준히 수분감을 채워주면서

입냄새를 방지하는거였어요.

이전에 그냥 시중에 판매하는

치약을 사용했을때는 여러번 헹궈야만

잔여감이 남지 않았었는데

비교도 많이 되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치약을 사용하는데

칫솔도 함께 바꿔서 사용해본 적도 있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치약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함께 사용해보는 게 좋을 듯해요.

저는 잇몸이 약한편이라서

무조건 부드러운 칫솔만 사용하고 있는데

이 칫솔은 제가 원하는 것 처러

부드러웟고 탄력이 있어서 구석구석

깨끗하게 양치를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가 양치질 하고 나서

개운함이 더 나는 듯 했구요.

이렇게 편림치드치약과 칫솔을

함게 사용하면서 구강 질환 관리부터

건강한 잇몸까지도 관리를 할 수 있었고

그간 이 제품들을 모르고 양치덧 때문에

고생한 날들을 생각하면 조금

속상한 기분은 들지만 늦게라도 알게 됐고

사용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쓰는 중이에요.

구강질환과 입덧으로 고생하는분들이라면

꼭 하번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