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냄새 원인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릴 때부터 입냄새는 저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는 요소 중 하나인데

다른 사람들에게 혹여나 불쾌감을

조성하진 않을까 걱정 되었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이랑

대화를 할 때 입을 가리는 습관이

있고 대인 관계에서 대화를 회피하는

습관도 가질 정도였어요 ㅜㅜ

 

스스로는 구취를 자각하기 어려워

타인이 지적하면 어쩌지 싶었기에

입냄새원인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특히나 코로나때 장기간 마스크를

쓰게 되면서 입냄새에 대한 고민이

조금이나마 사라질까 싶었는데요.

 

오히려 구취가 더 심하게 나는 걸

제 스스로 인식하는 계기가 됐고

이를 개선해야겠다는 필요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기도 했답니다 ㅠㅠㅠ

 

심한 경우엔 클리닉을 고려하는 경우가

있지만 저는 그정도까진 아니었기에

입냄새원인 파악한 후 저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아가려 했어요.

사실 구강관리를 잘 하기만 해도

입냄새원인 파악하고 제거하는데

개선이 될 수 있다 하더라고요.

 

특히 식사 후에 양치질을 하면서

청결을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요.

구취의 원인은 사람마다 모두 다르고

다양하지만 종종 잇몸 질환이나

편도결석, 그리고 깨끗하지 못한

구강 환경 상태로 발생된답니다.

 

특히 소화기나 호흡기 질환 만성에

의한 질환으로 유발되기도 하는데

저는 평소 잇몸이 약한 편이라서

잇몸 질환을 앓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잇몸질환을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청결한 구강

상태를 위해서 생활 습관을 개선하지

않으면 달라지는 게 없답니다.

 

그래서 저는 입냄새원인 파악한 후

가장 기초적인 치약을 먼저 바꾸는

일로 변화를 시작해보았는데요!

 

구강 전문가가 발명한 치약

 

방방곳곳 편림치드치약 하나로

저의 고민이 싹 해결됐답니다!

 

사실 치약 하나로 크게 달라질까

싶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치약은

계면활성제가 굉장히 높았기에

되려 잇몸에 부담을 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구강 전문가가

발명을 한 인증 의약외품이라서

치은염과 치주질환 예방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었답니다.

 

구취감소에 탁월한 효과

 

입냄새원인 파악을 하고 나니까

단순히 구취 냄새를 일시적으로

없애는게 중요한 게 아니었어요!

 

오랫동안 입냄새가 제거되는게

중요했는데 이 치약은 단 한번의

사용으로 구취 효과가 90% 넘게

기대해볼 수 있었답니다.

 

황하수소, 메틸머캅탄 등 구취를

유발하는 냄새들이 실제로 감소가

되는 것을 인체시험 적용 시험결과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유해균까지 제거가 가능한

 

입냄새만 제거되는 치약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구강 유해균들도

깔끔하게 없앨 수 있다는 거!

 

충치와 플라그를 형성한다는

뮤탄스균을 제거하는데 99.9%

그리고 황색포도상구균 제거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줬답니다.ㅎㅎ

 

이 외 시험 가능한 10가지 균종

모두 제거를 하는 것으로 나타나

확실히 제거력이 엄청나다는 걸

느껴 볼 수 있었어요.

그동안 치약을 고를 때엔 입냄새

제거 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나

잇몸이 약하다 보니

이시림에 특화된 제품을 찾았는데요.

 

이 제품은 그런 복합적인 문제를

모두 한번에 해결을 해주니까

확실히 전문가 치약 답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오일풀링까지 가능한 올인원

 

아침에 일어나면 우리 입안에

세균이 얼마나 많은지 아시나요!?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양치한다고

이 세균들이 곧바로 죽는 건 아니라

조금 찝찝한 마음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아침에 오일풀링을 하면?

 

쾌적한 구강 상태는 물론이고

치석을 예방하고 세균들을 모두

배출 해낼 수 있었어요.

 

그동안 오일풀링을 위해서

코코넛 오일을 구매해 양치 따로

오일풀링 따로 했었는데요 ㅜㅜ

 

생각보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은근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된답니다.

 

근데 아침에 일어나서 양치하며

오일풀링이 가능한 편림치드 치약

복잡한 단계들을 모두 건너뛰고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신기했어요.

번거로운 과정들을 모두 줄이되

효과는 높였고 실제로 오일풀링 후

잇몸에서 나는 출혈이 가라앉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오일풀링 효과를 가진 오일 중에

편백나무 목재에서 추출 된

고농축 오일을 사용했어요.

 

그래서 삼나무 잣나무보다 더욱

많은 피톤치드를 배출하는 편림오일

들어있기 때문에 건강한 구강환경을

조성 할 수 있었답니다.

 

깔끔한 마무리와 세정력

 

그동안 풍성함 거품이 많이 나는

치약만이 좋은 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만든 이

치약은 잔여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상쾌함이 최고랍니다.

 

또한 구강에 수분이 가득

채워 지기 때문에 입냄새를 예방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었어요.

구강이 건조하면 입냄새가 날수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는데 이 치약을

사용하고 난 이후로는 촉촉 그자체

구강만이 남아있었거든요.

 

그리고 열번 정도만 입을 헹구면

깔끔하고 잔여감 없이 마무리 되니

더욱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 전에 다른 제품들은 입안을

아무리 헹궈도 계속 치약 맛이

나는게 깨끗하게 마무리 된 듯한

느낌이 전혀 없었거든요 ㅜㅜ

 

 

전 성분 모두 안전한 EWG 그린

치약이기 때문에 믿고 꾸준하게

사용을 할 수 있었답니다.

 

평소에 쓰던 치약이랑 맛이나

향이 조금 달랐지만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연의

성분 그대로였던 거에요.

 

꾸준히 사용을 하다 보니까

그동안 느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쾌함을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평소 구취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이나 구강을 건강하게

지키고 싶다는 분들에게

방방곳곳 편림치드치약 추천 드리고 싶어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