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 청결제 선택이 중요합니다

 

지금 몇년째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

관리로 치료를 받고 다니는데요.

괜찮아진다는 의사말을 믿고서

산부인과, 피부과를 얼마나 많이

다녔는데 이제는 생식기 가려움이

과연 없어지는게 맞는건지

의심스럽더라구요.

어딜가도 제 스트레스가 해결되지

않고 있으니까 너무 불편해요.

처음엔 단순하게 봤던 증상이었는데

외음부 간지러움이 계속되면서

어떻게 할줄을 몰라 병원을 갔는데요.

 

그러다가 제가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결국엔 가던 병원을 끊고

지금은 편림초여성청결제를 쓰며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 증상을

관리하고 있는데 이걸로 매일

씻다보니까 어느순간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생식기 가려움이 싹

느껴지지 않는게 너무 기뻤어요.

처음으로 이렇게 증상에서 해방된

느낌을 받으니까 엄청 기쁘더라고요.

다시 생각해봐도 최근 제 인생에

정말 기분 좋은 날이었어요.

요즘은 특히나 면역력이 약해지기

시작하면서 이런 증상으로 고민하는

분이 꽤 많은거라 생각하는데요.

 

 

 

특히나 생리 기간이면 가뜩이나

예민한데 외음부 간지러움 증상까지

올라오게 되니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예민해지고 그래서 더 힘들었어요.

그런데 최근들어서는 그 가려움이

더 심해져서는 병원을 가야만 했는데요.

병원을 아무리 다녀도 다시 나타나고

계속 증상이 느껴지고 그러길래

답답한 마음에 외음부 간지러움에

좋은 제품을 찾다가 발견한게 있는데

이걸 쓰면서 관리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이 보여서 써봤어요.

피곤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어김없이 생식기 가려움이

느껴지곤 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거

같아 관리가 필요하다 생각했거든요.

 

 

저는 이때까지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이

생길때마다 비누나 바디워시로 유지를

하며 지내왔거든요?

근데 그게 엄청

잘못된 관리 방법이었다는걸 이번에

알기 시작하면서 편림초여성청결제

바꾸게 되었는데 확실히 바꾸고

나니까 그전에 느껴졌던 간지러움이

완전히 사라지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진작에 바꿀걸하는 생각도 들만큼요.

특히나 바디워시는 강한 세정력에

집중한 제품이어서 지속적으로 쓰게

된다면 생식기 수분, 유익균까지

완전하게 씻어버리니까 아무래도

계속 세균이 생겨나면서

가려웠던거같아요!

이런 상태에서 만약에

컨디션이 안좋아진다든지 피로감이

쌓이게 되면 오히려 유해균들이

과다하게 침투하고 가렵게 되는거죠.

 

 

 

그래서 이번에는 최대한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을 완벽하게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싶었어요.

검색에 검색을 거듭해 찾았던 제품은

편림초여성청결제였고요.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저는 청결관리를

위해 이때까지 바디워시나 비누로

써왔는데 그러면서 외음부가 더

건조해졌고 유익균까지 씻기면서

가려움이 생겨난거 같거든요.

질 건강을 위해서라면 외음부 피부

PH 농도는 3.5-6.5 정도로 약산성을

유지해야 되는데 그걸 못해준거죠.

이 제품은 PH 농도가 4.5 수준이라

외음부 피부가 약산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줬어요.

 

 

이 제품을 처음 썼을땐 너무 촉촉해서

이걸로 써도 관리가 되는건가 싶은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꾸준히 쓰다

보니까 여성 생식기 간지러움 증상이

관리가 되면서 가렵지 않더라고요.

수분있는 상태가 유지되다보니

예전에 느꼈던 자잘한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고 만족감이 정말 컸어요.

이 제품은 정말 보습 기능이 뛰어나고

일주일에 2-3번만 써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니까 장기적으로 쓴다면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뛰어나요.

반신반의했는데 쓰면서 제가

느껴지니까 신경써서 정말 잘

만들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수분 보호막 유지 및 탄력 개선까지

할 수 있다니 일석이조 아닌가요?

나이가 들면 피부가 처지듯

외음부 피부도 처질 수 있는데

이렇게 관리할 수 있고 챙겨줄 수

있을때 내 몸을 위해 꾸준히

써줘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아무래도 외음부 피부가 다른 피부와

비교했을때 약 42배 정도 민감하다고

하니 더더욱 이걸로 관리해줘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요즘은 꾸준하게

이제품을 쓰면서 관리해주고 있어요.

강한 자극에 노출될수록 질 건강은

물론 외음부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니

일반 바디워시, 비누가 아니라

꼭 여성청결제를 쓰면서 관리해주세요.

 

 

 

방방곳곳 편림초 락토 비건 여성청결제 y존 케어 유산균 이너클렌저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