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혓바늘 구내염 이제 더 이상 안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야근을 많이 해서 그런지

몸이 굉장히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런데 체력적으로도 힘들지만

최근에 입안에 혓바늘

자주 나고 하얗고 동그란

구내염도 생기더라고요.

 

혓바늘 구내염은 몸이 피곤할 때

면역력이 떨어지면

발생하기 쉽다고 하더라고요.

집에 있는 어린아이는

면역력이 어른들보다 약해서

구내염에도 쉽게 걸리고

발열도 나서

구내염에 한번 걸리게 되면

온 가족 모두가 힘든 상황을

겪게 되곤 했었어요.

 

구내염은 기본적으로

구강을 청결하게 잘 관리해야

예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혓바늘 구내염은

바이러스의 종류에 따라

전염이 될 수도 있다고 해서

괜히 제가 구내염에 걸리면

아이도 따라 전염돼서

발열로 고생할까 봐 걱정이

너무 많이 되었어요.

또 그 걱정은 스트레스가 되고

피로를 쌓이게 하는 기분이었어요.

 

혓바늘 구내염이 발생하면

치료를 하면 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이잖아요?

그래서 구내염을 예방하는 방법을

찾아보니 구강 케어 제품을

신경 쓰고 양치질을 잘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 것 같았어요.

 

혓바늘 구내염으로 고생하는

저와 제 아이에게 좋은 방법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방방곳곳에서 출시한

편림치드치약을 알게 되었어요.

저와 같이 혓바늘 구내염으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이

구강 관리를 이 치약으로 하시곤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다는

후기가 많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사실 아이와 함께 쓸

생각이어서 자극적이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순한 치약을 찾고 있었는데

그렇다고 세정력을 포기할 순

없는지라 마땅한 치약을 찾는 게

어려웠어요.

매번 혓바늘 구내염으로 고생하지 않고

구강 관리를 잘해 애초에 예방하고

싶었는데 어려운 일인가 싶었어요.

 

그러던 중

방방곳곳에서 만들어 주신

편림치드치약을 알게 되었는데

구매를 결심한 중요한 포인트가

바로 전 성분 공개를 한 부분이었어요.

제가 치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성분 표시가 안된 치약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처음에는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치약은 성분표시가

의무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 사실을 아니 성분도 모르고

쓰는 치약을 정말 믿을 수 있는 건지

의아했어요.

 

그래서 성분이 잘 나와 있지 않은

치약은 제외하고 보니

방방곳곳편림치드치약

성분표시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성분들을 찾아보니

모두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또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홍보하는

많은 치약들 중에는

너무 성분에만 집중해서 인지

치약 본래의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치약들도 종종 있어서

실제 구매해 사용해 보고

실망한 적이 많았어요.

 

방방곳곳편림치드치약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의심하며 사용해 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이름과 같이 편림치드치약은

편림 오일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 오일이

편백나무에서 추출되는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우리가 흔히 아는 편백나무의

잎과 줄기에서 추출되는 게 바로

편백 오일인데 이 편림 오일은

편백나무 목재에서만 추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귀한 재료인데

편림치드치약을 사용하면

편백 나무 향이 입안에

쫙 퍼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편림 오일은 일반 편백 오일보다

피톤치드가 훨씬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이나

항암, 항염 효과가 크게

작용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입안에 염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시는 치약이더라고요.

 

그리고 또 칭찬할 만한 게

본래 치약을 사용하면

처음에 강한 민트향이나

박하향이 느껴지면서

몇 번의 칫솔질에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데

방방곳곳편림치드치약

그렇지 않아서 처음에 당황했어요.

하지만 이게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편림치드치약은

일반 SLS가 함유된 치약들과 달리

합성계면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무색소, 무첨가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거품이 적고 그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았던 것이었어요.

편림치드치약이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며칠째 사용하고 보니

오히려 더 개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 치약을 사용하고 나면

입속이 화하면서 약간

텁텁한 느낌을 받았었는데

이게 바로 계면활성제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런 재료가 들지 않은

편림치드치약을 사용하니

그런 느낌을 더 이상 받지 않았어요.

그리고 편백 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더욱 개운한

느낌이었어요.

 

이런 편림치드치약은

오히려 입마름을 적게

해주고

구취를 자연스럽게 해결해

주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편림 오일의

항산화 작용으로 입속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저의 건강을 지킬 수 있었어요.

 

사용 직후 바로 구내염이

좋아진 것은 아니었지만

점차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한 달 정도 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구내염이나 혓바늘이

발생하는 횟수가

눈에 띄게 줄었어요.

 

저희 어린아이도

저와 함께 편림치드치약으로

교체를 하고 사용 중인데

민트향이나 박하향이 강하게

올라오지 않아 큰 거부감 없이

치약을 바꿀 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는 예민해서 치약을 바꿀 때

향이 너무 강하면 거부감을 드러내고

양치하는 걸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되어서 늘 걱정이었는데 다행이었어요.

 

저와 같이 혓바늘이나

구내염으로 고생하시고

개선점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방방곳곳편림치드치약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저와 같이 어린아이의

구강 케어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자극적이지 않은 이 편림치드치약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천연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유기농 :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